대한주택보증, 분양보증 하자보수 관련 무료법률상담 실시

뉴스 제공
주택도시보증공사
2008-06-17 10:45
서울--(뉴스와이어)--대한주택보증(주)은 분양보증 등 주택관련 무료 법률상담 서비스를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주택보증 전담기관인 대한주택보증이 입주자 권익보호를 위하여 지난해 10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무료서비스다.

자문 범위는 주택관련 분야로, 주택보증의 보증업무를 중심으로 분양계약부터 하자보수 관련 분쟁까지 폭넓게 다루고 있다. 답변은 대한주택보증 사내변호사인 정호길, 정회영 변호사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 후 5일 이내에 처리한다.

정호길 정회영 변호사는 법무법인 및 주택산업연구원 출신으로 주택관련 다양한 법률지식을 비롯해 유사사례 또는 판례가 많지 않은 주택보증관련 실무 경험을 겸비하고 있으며, 대한주택보증 관련 주요 소송은 직접 담당하고 있다.

법률자문을 받기위해서는 대한주택보증 홈페이지(www.khgc.co.kr) “법률상담” 배너를 클릭하거나‘고객지원-법률상담’ 메뉴를 이용하면 된다.

서비스 이용안내

상담내용 분양보증등과 관련된 법률문제 상담(우리회사를 상대방으로 하는 사건 제외)
상 담 자 대한주택보증 사내변호사 2인(정호길, 정회영 변호사)
이용시간 24시간 접수가능
답변제공 업무시간 중 접수 후 접수일기준 5일이내
이용절차 상담신청(실명인증)→ 상담처리 → 처리결과 통보

주택도시보증공사 개요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주택건설과 관련된 각종 보증 등을 행함으로써 주택분양계약자 및 입주자를 보호하고, 주택건설사업자의 원활한 사업수행을 지원하여 주택건설을 촉진함으로써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있는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정부 산하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hug.or.kr

연락처

대한주택보증 홍보팀 이유리 주임, 02-3771-63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