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서울 호텔, ‘2008서울시 품질 경영대회’ 서비스 부문 최우수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서울 강남지역 최고의 특급 호텔로서 자리잡고 있는 라마다서울 호텔(표 신상균.www.ramadaseoul.co.kr)이 서울시에서 개최하는 <2008 서울특별시 품질경영대회> 서비스 부문에서 <최우수 상> 을 수상했다.

서울시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6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진행되었으며, 올해로 34회를 맞이했다. 이번 대회엔 6개 분야에 총 39개 업체가 참가하였으며, 그 동안 적극적인 기업의 참여로 인하여 해가 갈수록 많은 업체가 참여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 분야 참여업체로는 아시아나 항공, 한국전력, 연세병원, 삼성전자 등이 있다.

이번 품질 경영대회에서 <라마다 서울 호텔>은 12명이 한 조를 이루어 준비하였으며, 주된 테마 내용은 <우수고객 서비스 방안>으로 ’우수 고객에게 차별화된 메뉴로 조식 룸 서비스 제공 하는 독특한 아이디로 고객의 재방문율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줬다는 평이다. 이는 라마다 서울 호텔의 품질 향상뿐만 아니라, 타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듯 하다.

이번 대회를 이끈, 라마다 서울 호텔 객실 예약 이정화 과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각 부서별로 단합의 힘과 라마다 서울 호텔의 서비스 품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라고 말했다.

라마다 서울 호텔은 이번 최우수상 수상으로 전국 <품질경영 대회>에 진출하게 된다. 또한, 9월에 개최되는 전국 품질경영대회에선 좀 더 보강된 내용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대회기간 중 발표되는 우수사례는 문집으로 제작되어 참가업체, 각 지방 자치단체 등에 배포됨으로써 품질혁신기술의 전국적 확산·보급에 기여하게 된다.

웹사이트: http://www.ramadaseoul.co.kr

연락처

라마다 서울 호텔 공세희 02-6202-205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