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카, 가평 우리안의미래펜션 ‘청소년 여름방학 로봇과학캠프’ 주관

뉴스 제공
스쿨카
2008-06-24 13:45
서울--(뉴스와이어)--가평 설악면에 위치한 우리안의미래펜션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청소년 로봇과학캠프를 개최하고 모집에 들어간다.

청소년 로봇과학캠프는 여름방학 기간동안 초, 중학생들이 로봇을 직접 만들어서 경주도 해보고 천체관측, 문화체험을 1박2일간 체험하는 캠프이다.

이번 캠프는 요즘 아이들에게 단순히 외우는 지식위주의 교육에 두지 않고,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교육의 학습동기와 성과를 높이고, 학업에 대한 이해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체험캠프이다.

캠프장소인 우리안의미래펜션(www.schoolca.co.kr)은 주변 수백 그루의 잣나무 산책로에서 자연학습 관찰이 가능하고, 유명산 자연휴양림의 자생식물원 관람, 청평유원지에서의 수상놀이도 가능하다.

특히 60평 1,2층의 단독 건물에서 숙박이 가능하며, 통나무와 건강에 좋은 옻칠 등을 했으며, 별이 잘 보이는 2층 옥상의 잔디쉼터와 넓은 잔디마당에서 뛰놀 수 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사)한국교육지원회 강북지부 스쿨카에서는 “ 이번 캠프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특별 운영하는 캠프이며, 향후 정기캠프로 발전시켜 방학 후 체험학습등과 연계해 다양 체험프로그램을 개발할 생각입니다”라고 밝혔다.

1박2일 로봇과학캠프는 1차(7월24,25), 2차(8월7일, 8일), 3차(8월14일, 15일) 등으로 이루어지며 신청은 스쿨카 홈페이지(www.schoolca.com)에서 받고 있다.

캠프참가학생 및 우수 학생에게는 교육기술부산하 비영리법인인 (사)한국교육지원회의 우수 표창장을 수료한다고 한다. 매년 여름이면 학원에서 땀 흘리는 아이들에게 건강한 체험캠프를 한번쯤은 보내는 것도 좋은 교육환경이 될 것이다.

연락처

스쿨카 홍보 담당 남궁수, 02-334-1319, 018-351-1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