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아트, 국내외 유명화가 판화 130종 전시판매

서울--(뉴스와이어)--서양에서만 보이던 벽에 그림작품을 거는 풍습이 우리나라에도 점차 정착되고 있어 많은 이들이 미술품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에 따라 미술품 거래업체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지난 해 8월 오픈 한 메가아트(www.megaart.com)는 ‘미술품 고품격 서비스’란 테마로 온라인상에서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미술품을 경매할 수 있는 신개념 미술품 경매 사이트로, 우리나라의 옛 미술품, 근 현대 미술품, 인도, 베트남, 중국 등 해외 작품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으며,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룬 고객님들께 값비싼 작품대신, 이름있는 작가의 판화작품을 소개 하고 있다.

메가아트는 6月 중반 해외, 국내 유명 작가의 판화 130종의 작품을 전시 판매 하고 있다. 고가의 작품을 구입하기 힘들었다면, 이 기회에 유명화가의 판화에 관심을 기울여 보자.

Pablo Ruiz Picasso, Marc Chagall, Amedeo Modigliani, 이우환, 김상구 등, 해외&국내 유명 작가들의 판화들을 소개 하고 있으며, 이와 동시에 7月 Big Event로 고객에 대한 다채로운 행사도 겸하고 있어, 작품 구경하고, 정직한 가격에 작품 구매하고, 재미있는 EVENT까지, 한자리에서 1석 3조의 기쁨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아닐 수 없다.

메가아트 이계성 대표는 “최근 위작 여부 등 풍파가 많은 미술시장에, 정직함을 모티브로 고객님들께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기을 바라며, 판화작품은 미술을 어려워 하는 사람들에게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문화가 될 수 있어 미술 시장에 활기를 찾을 수 있어 여러 행사에 뜻 깊은 선물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egaart.com

연락처

메가아트 홍보담당 문제장 주임 02-547-4789 , 010-7255-707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