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천재 전기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 포천에 온다

2008-06-26 09:0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천재 전기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 빅 콘서트가 포천서 열려

갇혀있는 모든 것들을 거부하며,‘자유와 열정‘의 이름으로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구축해온 천재 전기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의 신나는 빅 콘서트가 포천반월아트홀을 시작으로 전국투어에 나섰다.

장학생으로 줄리어드 음대를 졸업한 재원인 유진박의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열정과 천재성으로 관객을 음악 속으로 몰입하게 한다. 정형적인 틀에 갇히지 않은 자유로움, 관객과 호응을 같이 하는 연주는 스윙댄스를 추는 이들의 스텝마저 멈추게 할지도 모른다.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천재 전기 바이올리니스트, 줄리어드 음대 장학생, 6줄짜리 특수 제작한 바이올린, 국악과의 전기 재즈 바이올린과의 만남. 이러한 단어들로 유진박의 음악세계를 표현하지만 진정한 그의 음악은 직접 연주를 들어가며, 같이 환호하고, 그 선율의 감촉을 피부로 느껴야만 이해할 수 있다.

정통 클래식에서 팝, 재즈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유진박의 환상적인 빅 콘서트가 포천반월아트홀에서 열린다.

일 시 : 2008.07월 05일 16:00
장 소 : 포천반월아트홀 대극장
입장료 : R석 15,000원 / S석 10,000원

<출연진>
- 바이올리니스트 : 유진박
- 재즈쌕스폰 : 이정식 교수
- 재즈 가수 : 블루비
- 유진박 밴드
1,드 럼:송의열 2,콘드라베이스:구교진 3,기타:오창묵 4,피아노:정은영

예약 및 프로그램은 포천반월아트홀 홈페이지(http://www.bwart.net/)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중앙문화예술프로그램센터 개요
중앙문화예술프로그램센터는 중앙단위의 우수 문화예술프로그램(공연,전시,강의)을 전문기획가가 없는 전국의 문화공간에 공급하여 문화공간을 활성화함으로써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비영리 단체이며 산하에 움직이는 미술관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ulturalcenter.or.kr

연락처

중앙문화예술프로그램센터 홍보실 이승연 02-493-7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