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유학, ‘제3회 정철주니어 FUN-E 캠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정철유학이 필리핀 유수 대학 실리만대학교와 함께 두마게티에서 ‘제3회 정철주니어 Fun-E 캠프’를 개최한다. 초등 2학년부터 6학년을 대상으로 7월 27일부터 8월 16일까지 3주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캠프가 열리는 두마게티는 도시의 반이 실리만 대학으로 둘러 싸인 교육 도시이고, 세계 최고 해양생물학과가 위치한 천해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곳이다.

모든 수업은 실리만대학교의 교수진과 학사 이상 선생님들이 맡아 진행한다. 대학에서 직접 테솔을 가르치는 교수님들의 ESL수업과 정철교수법으로 재교육된 강사들, 그리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더해져 질 높은 집중 교육이 가능토록 했다.

또 개인별로 이뤄지는 1:1 클래스와 5개의 레벨로 나뉘어 진행되는 1:4 클래스로 심화학습도 가능하다. 주말에는 운동 및 자연 여행 등 체험식 영어학습도 더해져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공부할 수 있다. 캠프 참가자는 대학 캠퍼스 내에 있는 도서관, 병원을 비롯 각종 시설 이용도 가능하다.

정철유학 배희경 과장은 “이번 캠프는 교육의 질에서부터 학생의 안전, 캠프 이후 영어학습 설계까지 체계화되고 안전한 관리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며 “다양한 현지 경험을 통해 영어에 대한 두려움에서 벗어나 실력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신청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선착순 30명에게는 닌텐도DS를 증정하고 한 가정에서 둘 이상 신청할 경우 1명당 10만원씩의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지난 캠프 재신청의 경우 20만원을 할인해준다.

웹사이트: http://www.jc.co.kr

연락처

정철유학 02-563-0524
브이콤 정수영 02-2015-2233 010-5775-77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