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스, 업무 효율과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BMC 소프트웨어 도입
유니시스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IT 아웃소싱과 인프라 서비스를 총괄하는 리 워드(Lee Ward)는 “우리는 중요한 고객 비즈니스 요소들을 관리하고 있다”고 말하며,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있는 유니시스의 서비스 센터는 모두 BMC 제품으로 표준화되어 있어, 우리는 고객이 위치한 지역과 관계없이 동일한 서비스 수준을 제공할 수 있다. BMC의 통합된 BSM 솔루션은 IT 시스템 성능을 최적화하도록 보다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고 그에 대한 해법을 제시할 뿐 아니라, 더욱 정확하게 IT 서비스 수준 협약(SLA)을 관리한다. 우리는 BSM을 통해 고객 자산을 빠르게 배치하고 관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IT 인프라에서 정보의 허브 역할을 하는 BMC의 아트리움 구성 관리 데이터베이스(CMDB)는 유니시스가 중앙집중적으로 고객의 IT 인프라를 관제하고 관리할 수 있는 저장 공간과 대쉬보드를 제공한다.
또한, 유니시스는 자동화된 BMC 디스커버리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에서 어떤 변화가 발생하더라도 이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빠르고 정확하게, 그리고 자동으로 고객 자산 정보를 BMC 아트리움 CMDB로 저장할 수 있다.
자산과 애플리케이션 정보를 중앙집중적으로 관리하는 BMC 아트리움 CMDB는 유니시스에게 IT 자산과 중요한 비즈니스 기능 사이의 관계에 대한 명확한 시각을 제공하며, 인프라와 지원 서비스가 중요한 비즈니스 기능을 유지, 운영하고 빠르게 응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BMC 성능 관리와 이벤트 관리, 서비스 임팩트 관리 솔루션은 가상화된 환경과 물리적인 환경 모두에서 관리 및 성능을 보장해 유니시스가 IT 인프라를 최적화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BMC의 남아시아 지역 관리 총괄인 마이크 데이비스(Mike Davies)는 “유니시스는 고객에게 가치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BMC와 협업함으로써 가치있는 서비스 제공을 넘어 적절한 비용으로 서비스를 보장할 수 있으며, 유니시스는 자신의 서비스에 유연성을 제공하는 강력한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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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6월 23일 0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