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스, 업무 효율과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BMC 소프트웨어 도입

서울--(뉴스와이어)--한국BMC소프트웨어(대표: 스티븐 저커, www.bmc.com/korea)는 오늘 기술서비스 및 솔루션 제공업계의 선두기업인 유니시스가 BMC의 BSM(비즈니스 서비스 관리) 핵심 요소를 통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아웃소싱 업무를 표준화했다고 밝혔다. 국제 아웃소싱 전문가 협회가 선정한 상위 10위 안에 포함된 IT 아웃소싱 서비스 제공업체인 유니시스는 BMC의 자산 관리, 디스커버리, 성능 관리와 관제 솔루션 등을 통해 아시아태평양 전 지역에 제공되는 자사의 IT 아웃소싱 서비스의 효율성을 높이게 된다.

유니시스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IT 아웃소싱과 인프라 서비스를 총괄하는 리 워드(Lee Ward)는 “우리는 중요한 고객 비즈니스 요소들을 관리하고 있다”고 말하며,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있는 유니시스의 서비스 센터는 모두 BMC 제품으로 표준화되어 있어, 우리는 고객이 위치한 지역과 관계없이 동일한 서비스 수준을 제공할 수 있다. BMC의 통합된 BSM 솔루션은 IT 시스템 성능을 최적화하도록 보다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고 그에 대한 해법을 제시할 뿐 아니라, 더욱 정확하게 IT 서비스 수준 협약(SLA)을 관리한다. 우리는 BSM을 통해 고객 자산을 빠르게 배치하고 관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IT 인프라에서 정보의 허브 역할을 하는 BMC의 아트리움 구성 관리 데이터베이스(CMDB)는 유니시스가 중앙집중적으로 고객의 IT 인프라를 관제하고 관리할 수 있는 저장 공간과 대쉬보드를 제공한다.

또한, 유니시스는 자동화된 BMC 디스커버리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에서 어떤 변화가 발생하더라도 이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빠르고 정확하게, 그리고 자동으로 고객 자산 정보를 BMC 아트리움 CMDB로 저장할 수 있다.

자산과 애플리케이션 정보를 중앙집중적으로 관리하는 BMC 아트리움 CMDB는 유니시스에게 IT 자산과 중요한 비즈니스 기능 사이의 관계에 대한 명확한 시각을 제공하며, 인프라와 지원 서비스가 중요한 비즈니스 기능을 유지, 운영하고 빠르게 응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BMC 성능 관리와 이벤트 관리, 서비스 임팩트 관리 솔루션은 가상화된 환경과 물리적인 환경 모두에서 관리 및 성능을 보장해 유니시스가 IT 인프라를 최적화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BMC의 남아시아 지역 관리 총괄인 마이크 데이비스(Mike Davies)는 “유니시스는 고객에게 가치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BMC와 협업함으로써 가치있는 서비스 제공을 넘어 적절한 비용으로 서비스를 보장할 수 있으며, 유니시스는 자신의 서비스에 유연성을 제공하는 강력한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 www.bmc.com/korea

연락처

한국BMC소프트웨어 이동준 과장 6009-0137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이유미 대리 6250-9843 019-683-4650 이메일 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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