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넷앱, 데이터 암호화 기술 위한 전략적 협업
브로케이드는 자사 패브릭 기반 암호화 기술에 넷앱(www.netapp.com/us/ 댄 워맨호벤)의 안전성 및 확장성, 그리고 중앙집중적인 관리 성능이 높은 ‘LKM(Lifetime Key Management)’ 솔루션을 통합할 계획이다. 이로써 브로케이드는 넷앱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기업 데이터 센터 내 모든 데이터의 보안 및 단순화된 컴플라이언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브로케이드의 보다 진보된 데이터 암호화 및 보안 관련 제품과 기술은 브로케이드 ‘DCF(Data Center Fabric)’ 아키텍처의 주요 요소이다. 브로케이드 ‘DCF’ 아키텍처는 최적의 보안 및 성능, 확장성, 그리고 투자 보호를 위해 고객 데이터 센터 인프라스트럭처 강화를 돕는 오픈 프레임워크이다.
현재, 브로케이드는 넷앱 오픈키(OpenKey)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의 레버리지를 도입할 계획으로, 패브릭을 기반으로 한 혁신 및 고성능 암호화, 그리고 공동 성능을 개발 중에 있다. 넷앱 오픈키 API는 넷앱의 안전한 주요 매니지먼트 프레임워크의 통합을 위해 제3자(third-party) 보안 애플리케이션을 허용하는 오픈 인터페이스이다. 또한, 암호화 기술을 포함하여 더욱 더 쉬운 데이터 정책 관리를 위한 일반 툴을 제공해 주는 솔루션으로서, 브로케이드 ‘DCF’ 아키텍처 상에서의 시너지 효과는 매우 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처럼, 브로케이드의 보안 솔루션에 대한 접근법은 브로케이드 ‘DCF’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오늘날 어떤 솔루션들 보다 매우 빠른 성능을 제공할 것이다. 고성능 데이터 암호화를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 환경에서, 브로케이드 패브릭 기반 솔루션은 풀 와이어 스피드(full wire speed) 실행을 가능하게 할 것이며, 외부 위험 반응 정도 또는 유저들의 관리 능력 여부에 관계없이 더욱 더 적은 시간에 상당량의 많은 데이터를 보호하게 된다. 또한, 브로케이드 패브릭 기반 암호화의 또 다른 본질은 고객들이 다수의 데이터 백업과 데이터 기억 솔루션을 동시에 지원한다는 점이다.
스캇 크로우포드(Scott Crawford) EMA(Enterprise Management Association) Research 이사는 “오늘날, 암호화 기술은 기업들의 매우 높은 주목을 끌고 있으나, 그 복잡성으로 인한 위험성의 해소는 여전히 기업들의 해결 과제로 잔재해 있다”며, “브로케이드 기술처럼, 패브릭에 기반한 암호화는 스토리지 암호화의 복잡성 감소를 위한 유일한 접근 방법으로서, 데이터의 모든 유형을 암호로 고쳐 쓰기 위한 최적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집중적인 암호화가 가능하게 됨으로써 패브릭에 기반한 접근법은 주요 데이터 관리 집중 및 복잡성을 감소시킬 수 있다” 라며, 이번 기술 협력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이안 와이팅(Ian Whiting) 브로케이드 데이터 인프라스트럭처 사업부 부사장은 “데이터 관리 상의 위험성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 환경에서 브로케이드는 보다 안정적인 기업 데이터 암호화 관리를 위한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이를 위해서는 확장성과 주요 데이터 통합 매니지먼트 이슈를 해결해야 하며, 이에 따라 브로케이드는 넷앱과 같은 대표적인 스토리지 보안 업체와 파트너 십을 맺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rocade.com
연락처
브로케이드코리아 02-769-1785
도현진 과장 010 – 3187 – 9905 /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브라이먼커뮤니케이션스 02-587-3922
김판희 팀장 010-5585-1810 / 이메일 보내기
박경아 사원 018-408-8729 / 이메일 보내기
-
2012년 11월 30일 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