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유통점 및 협력업체와 ‘정기 협력회의체’ 운영

뉴스 제공
KT파워텔
2008-07-03 09:11
서울--(뉴스와이어)--전국 주파수공용통신(TRS)사업자인 KT파워텔(대표이사 김우식, www.ktp.co.kr)은 협력사 및 유통점과의 긴밀한 상호 Communication 채널 구축을 위해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정례회의”를 표방하는 KT파워텔 Partner 정기 협력 회의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KT파워텔은 그 동안 회사의 비젼과 방향에 대한 유통점과의 공감대 형성이 다소 미흡해왔다고 판단하고, KT파워텔 임직원과 유통점 및 협력사 간의 정기적인 Communication을 통한 의견 조율 채널을 만들게 되었다고 밝혔다. KT파워텔은 KT파워텔 Partner 정기 협력 회의체 운영을 통해 조직과 조직의 관계를 넘어선 협력자로서의 친밀한 파트너쉽의 구축과 공동 목표의식 함양을 통해 신바람 나는 유통 체계 확립해 나갈 방침이다.

KT파워텔 Partner 정기 협력 회의체는 회의 개최 목적 및 규모에 따라 이원화된 형태로 운영될 예정이다. 지역 단위의 영업 및 현안 사항 해소와 협력사 및 유통점 간의 친화력 향상을 위한 정기 모임의 형태인 “KT파워텔 어울모임”과 연간 사업 비젼 및 전략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위한 전국 단위의 회의체인 “사업 전략회의”가 그것이다.

KT파워텔은 금번 신설되는 회의체를 연 1회 씩, 각각 어울 모임의 경우 매년 여름에, 사업전략회의의 경우 매년 겨울에 개최하며, 지역적인 안배를 위해 적국 2개 권역으로 분리 참가자 들의 편의를 도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회의체 운영을 주관하고 있는 KT파워텔 마케팅부문장 김용호 상무는 “KT파워텔 Partner 정기 협력 회의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다름 아닌 형식 없는 정례회의 라는 점”임을 강조 하면서, “회사와 협력사 및 협력사 상호간에 격의 없는 대화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상호간의 이해 증진과 협력자로서의 파트너쉽 구축을 제일 목표로 삼고 있다”고 밝혔다.

KT파워텔 파트너 정례회의체 운영은 08년 여름 중으로 개최 예정인 “KT파워텔 어울모임”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KT파워텔 개요
기업형 이동통신의 최강자 KT파워텔은 국내 유일의 TRS 기간통신 사업자로 지휘/관제/통보 기능에 최적화된 강력한 무전통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0130.com

연락처

KT파워텔 유통관리팀 임육영 팀장 (02)2166-0450, 0130-200-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