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호스팅, DB관리 소프트웨어 무료 제공

뉴스 제공
마루인터넷
2008-07-04 13:50
서울--(뉴스와이어)--마루인터넷의 호스팅 서비스 사이트인 마루호스팅은 호스팅 이용고객이 자신의 데이터베이스를 보다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SQL커맨더'를 개발 제공하여 왔다.

SQL커맨더는 윈도우 프로그램으로써 사용자에게 보다 편리하게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는DB관리 툴로 사용자가 자신의 데이터베이스를 더욱 편리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SQL커맨더2로 업그레이드하여 런칭하였다.

금번에 제공되는 서비스 버전은 오픈소스 기반의 HeidiSQL을 서비스 기반에 맞도록 수정하여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웹호스팅 서비스의 경우 DB서버로의 원격접속을 허용하지 않는데, 이의 해결을 위해 자체 개발한 넷키(NetKey)라는 보안툴을 내장하여 서비스 하는 것이 특징이다.

위경섭 개발이사는 "보다 진보되고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개발, 제공함으로서 차별화 정책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마루인터넷 개요
마루인터넷은 서버 운영 및 관리를 위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호스팅 서비스를 운영하는 전문기업이다. 서버자동화 시스템, 호스팅 서비스 운영시스템, 서버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접근통제 시스템, 방화벽 운영 시스템 등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당사는 서버 및 네트워크 자원 운용을 위한 시스템으로 귀사의 Needs를 만족하여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

웹사이트: http://www.maruinternet.com

연락처

마루인터넷, 김운화 차장, 02-6675-5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