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스템, ‘제니퍼 4.0 & 이클루스’ 신제품발표회 개최

2008-07-08 09:36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솔루션 전문기업인 펜타시스템테크놀러지㈜(www.penta.co.kr 대표:장종준/蔣鐘準)는 애플리케이션성능관리(APM) 전문업체인 (주)제니퍼소프트(www.jennifersoft.co.kr /대표:이원영)와 라마다 서울호텔에서 차세대 APM(Application Performance Management) 툴인 제니퍼4.0(JENNIFER)과 3D 관제솔루션인 이클루스(ECCLUS) 신제품 발표회를 오는 17일 개최한다.

현재 기업의 IT 인프라에서 APM솔루션은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관리하고, 모니터링 함으로써 기업의 핵심 업무가 원활하게 서비스 되도록 하는 필수 솔루션으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제니퍼(Jennifer)는 J2EE 환경에서 JNM 및 애플리케이션의 운영상황 및 장애/성능 등을 감시하고 관리하는 핵심 솔루션이다. 특히 지난 2005년 초기 버전 제품이 발표된 이후, 3년여 만에 국내외 200개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하는 등 APM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확보한 제니퍼의 새로운 버전이 발표되는 자리인 만큼 IT 업계의 관심도 또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지난 2002년, 국내 IT시장에 처음으로 APM 솔루션을 소개하고, 우수한 기술력과 영업력을 바탕으로 다수의 대형 레퍼런스 사이트를 확보해온 펜타시스템이 최고의 APM 솔루션을 개발한 제니퍼소프트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더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펜타시스템은 이번 신제품 발표회를 계기로 업계 1위 제품인 제니퍼를 지난 6여 년간 쌓아온 APM 구축 노하우와 기술력을 접목시켜 하반기 APM 사업을 적극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펜타시스템 장종준사장은 “국내 최고의 APM 제품인 제니퍼와 다수의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있는 펜타시스템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발표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양사의 노하우를 결합해 국내 APM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하고, 하반기 공공 및 금융시장을 집중 공략해 올해 20억원의 매출목표를 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제니퍼4.0을 활용한 WEB Application 관리를 통하여 Web 인프라 시스템 관리와 고객서비스의 품질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차세대 모니터링 대시보드를 지양하는 3D 기반의 관제 솔루션인 이클루스의 소개와 이를 활용한 구축사례 등이 발표된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이클루스 제니퍼의 대시보드를 3차원 영상으로 표현함으로써 중소규모 관제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제니퍼소프트의 이원영사장은 “한국 APM의 역사를 만들어 온 두 회사의 결합은 곧 시장에서의 새롭고 강력해진 제니퍼와 3D 소형관제솔루션인 이클루스의 성공적인 런칭으로 이어질 것이며, 이번 행사는 한국의 신규 소형관제시장이라는 새로운 장을 열 수 있는 귀중한 시간들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잠재적인 제니퍼 고객과 협력사를 대상으로 펜타시스템이 주최하고 제니퍼소프트가 후원한다. 세미나 참가는 무료이며, 참가신청은 펜타시스템의 웹사이트(www.penta.co.kr) 에서 등록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penta.co.kr

연락처

펜타시스템테크놀러지
윤영필 팀장 / Tel. 02-769-9816 / e-mail : 이메일 보내기
김의경 과장 / Tel. 02-769-9837 / e-mail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