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채널 닉, LG트윈스와 함께 하는 ‘Nick Day’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 프로야구가 치열한 연일 치열한 접전을 펼치며 전 국민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 넣고 있는 가운데 어린이 채널 닉이 대한민국의 프로야구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행복한 나들이 장소로 변신시킬 야심 찬 프로젝트를 들고 나타난다. 7월 12일, 13일, 19일, 20일 등, 2주에 걸쳐 총 4일간의 주말 기간에 닉 캐릭터들이 야구장으로 총 출동, 팬들과 하나되는 감동의 응원 프로젝트를 성사시킬 예정인 것.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은 오늘, 닉 채널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 출동하는 야구장 놀이 문화 행사를 오는 7월 둘째 및 셋째 주말 총 4일간에 걸쳐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닉의 이번 행사는 제 2의 르네상스라고 불릴 만큼 최근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프로야구 리그와 관련, 어린이 및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나아가 스포츠를 즐기며 화목을 다지는 건강한 가족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기여하고자 기획 되었다.

오는 12일(토)과 13일(일), LG 트윈스와 삼성 라이온스간의 주말 잠실 경기를 시작으로, 19일(토)과 20일(일) 롯데 자이언츠 전까지 총 4일간 지속될 ‘Nick Day’에서는 닉의 인기 캐릭터가 던지는 시구 퍼포먼스는 물론, 응원단과의 신나는 응원 퍼포먼스, 가족 나들이객들과 함께하는 깜짝 댄스 타임 등 온갖 즐거운 기억들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Nick Day’에 잠실 야구 경기장을 찾는 관람객들은 경기 전 중앙 매표소 앞 광장에서 진행되는 닉 캐릭터와의 게임 및 사진 찍기 이벤트를 시작으로, 경기 시작 전 닉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깜짝 깜찍 시구 이벤트, 경기 흥을 돋우기 위한 각종 응원 행사들, 나아가 클리닝 타임에 닉 캐릭터들이 터뜨리는 관람석 대상 인형 투구 세례, 관중석 곳곳 가족들 곁에 깜짝 등장하는 닉 캐릭터들과의 즐거운 응원 한마당 등 처음 겪어 보는 다양한 캐릭터들과의 축제 한마당을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전광판을 통해서 펼쳐지는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들의 야구 시연 모습, 그리고 예상치 못한 시간과 장소에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며 진행될 특별 선물 이벤트 등 이루 말로 다 설명할 수 없는 즐거운 한마당이 잠실 야구장을 찾은 어린이 및 가족들을 위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오는 20일(일), LG트윈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2차전에서는 잠실 야구 경기장에서 닉과 함께해 온 초여름, 꿈과 같이 행복했던 4일간의 기억에 정점을 찍어 줄 스페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어린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 온 닉의 인기 프로그램 ‘하이 도라’의 주인공인 꼬마 소녀 ‘도라’가 그녀의 베스트 프렌드 부츠와 함께 펼치는 시구 이벤트가 바로 그것.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이, 그곳도 프로 야구 경기에서 첫 시구를 던지며 빅 매치의 시작을 알리는 것은 대한민국 야구 역사상 최초로 진행되는 일이어서 더욱 주목되고 있다.

닉은 관객 수용 인원이 가장 많고, 높은 좌석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더불어 가족 단위 나들이 관람객들이 많은 점을 고려하여 잠실 야구 경기장에서 스폰지밥, 뚱이, 도라를 비롯한 닉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 출동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잠실 야구 경기장에서 2주간 연속으로 매 주 주말 펼쳐질 ‘Nick Day’는 주말 저녁 밖으로 나가고 싶어하는 아이들과 집에서 그냥 야구 경기를 관람하면서 주중의 피로를 풀고 싶은 부모님들, 쌍방의 모든 기대를 완벽 충족시켜줄 수 있는 완소 이벤트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Nick Day’에 잠실 야구 경기장을 찾아 현장에서의 즐거움을 만끽한 관람객들은, 현장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담은 사진으로 또 한번 후속 선물 공세 이벤트로 즐거운 비명을 지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온 가족을 위한 완소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닉 채널이 홈페이지(www.nick.co.kr)을 통한 후속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기 때문. 닉은 현장에서 찍은 사진들을 닉 홈페이지(www.nick.co.kr)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닌텐도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닉(Nick) 개요
Nick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어린이 채널이자, 세계유일 어린이만을 위한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입니다. 1979년 미국에서 첫 방송된 Nick은 현재 33개 채널, 21 branded program blocks, 8 모바일 TV채널, 32개 웹사이트, 그리고 호주, 미국, 영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TurboNick외 4개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ick프리미엄 브랜드 중에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창조적인 교육프로그램 중심의 Nick Jr., 유치원생을 위한 NOGGIN, 청소년을 위한 The N,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과 스포츠를 다루는 유일한 채널,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만화만을 방영하는 Nicktoons Network 등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ick-asia.com

연락처

안지선 Jules Ahn
Executive Marketing & Communications MTV Networks Korea
Phone)+82-2-2262-7510
Mobile)+82-10-3956-0120
Email)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