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전자부품, 인도네시아 LED도로 안내 및 광고판 사업진출
대우전자부품은 지난 7월2일(현지시각 오후 3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본사를 둔 CAKRAWALA NETWORKS INDONESIA(이하 Cakrawala)사와 현지 도로공사에서 발주하는 도로안내 및 광고판 LED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Cakrawala사와 업무협약에 따라 생산될 LED도로 안내 및 광고판은 인도네시아 전국 주요 도로 및 교차로 부분에 설치될 예정으로 향후 3년에 걸쳐 점진적으로 추진할 예정에 있으며 전체 사업규모는 약 1,000억 원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재 Cakrawala사와 대우전자부품㈜는 LED도로 안내 및 광고판 시범설치를 위한 위치선정 협의 중에 있다.
한편, 양사는 LED도로 안내 및 광고판 설치 이외에도 대우전자부품의 노트북PC, 휴대폰 판매사업, 자동차부품사업, 국영기업과 추진하는 부동산시행사업 등 인도네시아 시장진입을 위해 서로 적극 협력하기로 양해각서를 체결하였다.
대우전자부품 관계자는 “이번 LED프로젝트 추진 및 기타사업추진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은 인구 2억 4,500만 명인 인도네시아 지역의 시장선점을 위한 전초기지를 마련 한데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하여 대우전자부품(주)은 7월 중으로 인도네시아 시장 조기진출 및 선점을 위한 현지 합작법인을 설립을 계획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wecc.com
연락처
대우전자부품 홍보담당 손영주 018-320-7970, 이메일 보내기
-
2008년 9월 5일 1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