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여름바다 , 입파도섬 요트에서 즐기는 주말여행

서울--(뉴스와이어)--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특별한 주말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시원하게 펼쳐진 서해바다 대부도 요트위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추천한다. 여름이면 복잡한 바캉스 분위기를 즐기겠다고 바다를 찾는다. 주말에 멀리가지 않고 여름바다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대부도다.

탄도항에 요트 2척을 보유하고 있는 (주)인포라인은 여름철 휴가를 시작으로 회원들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 상품을 만들었다. 끝이 보이지 않을 듯 긴 시화방조제를 따라 드라이브를 하고 근처에 있는 조개구이와 푸짐한 칼국수 집에서 맛있게 점식을 먹고 시원한 바닷바람을 가슴에 가득 안은 채 출렁이는 물결에 몸을 맡기며 자연과 하나 되는 일치감을 느낄 수 있는 요트를 타러 탄도항에 도착한다.

푸른 바다위에 그림처럼 떠 있는 새하얀 요트, 수세식 화장실 욕실 응접실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등이 설치되어 있고 두개의 방에 침실, 음악과 함께 낭만적인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음향시설, 최신 어군 탐지기 등 요트 위에서 즐기는 호사스러운 시간, 지는 석양을 바라보며 맹세한 사랑의 언약.

서해안 푸른 바다를 가르며 1시간 여행 후에 입파도 섬에 도착하여 바지선에서 바다낚시 체험으로 직접 낚은 고기를 즉석에서 회를 떠 손맛, 입맛을 보고, 선상 노래방에서 낭만의 노래를 한곡조 부르며 복잡했던 삶의 실타래가 다 풀리는 자유를 느낄 수 있다. 입파도에는 지금은 1가구만 살고 있는 무인도지만 은빛 모래밭과 자갈이 널려 있어 도시에 사는 현대인들에게 한적한 휴식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요트체험 이벤트에 참가한 신은희(33세)씨는 “요트를 타고 바다를 항해하는 건 더 이상의 꿈이 아니며 가족들과 함께 마음만 먹으면 할 수 있다."면서 " 요트회원제의 장점은 자가용 요트로서 가고 싶은 곳을 갈 수 있으며 소정의 관리비만으로 개인이 관리하기에 어렵고 부담스러운 부분을 업체에서 관리해준다"고 말했다.

<문의> 032-613-3800

인포라인 개요
인포라인은 KT의 민영화 정책에 따라 설립된 KT상품 재판매 회사로서 주로 KT지능망 상품을 유통해온 전문 유통기업입니다. KT지능망 상품이란 KT후불제 전화카드,1577,1588,문자발송시스템,평생번호서비스 등 주로 가상적인 번호를 부여하여 고객이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만든 솔루션 상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품군 외에도 KT와 관련이 있는 모든 상품을 개발,출시 하여 공동 마케팅도 전개하고 있는 KT1차 밴드라고 소개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pclick.co.kr

연락처

(주)인포마린 마린사업부 기획관리 부장 김성호 010-7767-349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