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 함께 하면 도움되는 통신비법

뉴스 제공
LG데이콤
2008-07-11 09:56
서울--(뉴스와이어)--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외 어디서든 편리하게 통화하자

휴가 중에도 통화량이 많은 사람은 저렴한 통화료에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전화 myLG070을 지참하는 것이 좋다. 펜션, 호텔 등 초고속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거나 무선인터넷이 개방된 곳이면 어디서든 집전화처럼 이용할 수 있다. myLG070은 시외 통화료가 기존 집전화에 비해 최고 85% 저렴해, 휴가지에서도 부담없이 통화할 수 있다. 또한, 무선데이터서비스인 '아이허브'를 이용하면 데이터통화료 없이 휴가지의 날씨 정보, 실시간 뉴스, 증권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피서지로 떠날 때 집이나 직장으로 걸려오는 중요한 전화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라면 착신전환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착신전환 서비스는 유선전화로 걸려오는 전화를 이동전화로 자동 연결해 주는 서비스로 이용료는 1개월에 500원이다.

휴대폰 배터리가 방전되거나 긴급한 상황에 처했을 때는 수신자가 요금을 부담하는 콜렉트콜 1633 서비스가 유용하다. 공중전화에서는 긴급버튼을 누르고 1633과 상대방 번호를 누르면 상대방의 의사를 확인한 뒤 통화할 수 있다.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저렴하고 편리한 LG데이콤 선불카드가 좋다. 선불카드는 인천국제공항 등에서 일정금액이 충전된 카드를 구입해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액면금액을 다 사용한 후에도 인터넷이나 ARS로 충전해 재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인터넷 충전 시 실제금액보다 최고 5%까지 추가 사용할 수 있어 저렴하다. 구매 및 충전은 홈페이지(card.lgdacom.net)에서 가능하다.

선불카드를 미리 준비하지 못했다면 수신자 부담 국제전화를 사용하면 된다. 전 세계 주요 60개국 어디에서나 별도의 가입 신청 없이 국가별 접속번호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접속번호 확인은 LG데이콤 고객센터(1544-0001)나 해당 홈페이지(hi.lgdacom.net)에서 가능하다.

여행의 소중한 추억은 아이모리로 정리

여행 후에는 휴가지에서 찍은 추억이 담긴 사진들을 한번에 정리할 수 있는 디지털 사진 관련 토털 서비스 아이모리(www.imory.co.kr)가 유용하다. 휴가를 보낸 가족, 친구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인화하거나 포토북, 팬시용품 등으로 제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앨범방’이나 ‘포토광장’에 올려 휴가 이후 색다른 즐거움으로 함께 할 수 있다.

특히 아이모리는 휴가철인 7월 한달간 각종 포토북과 팬시용품을 최고 40%까지 할인해주고 인화시 배송비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제품 구매고객 및 ‘포토광장’에 휴가지를 소개하거나 여행후기를 올린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LCD모니터, 카메라, 주유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용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imory.co.kr)에서 가능하다.

집에서 보내는 휴가도 myLGtv만 있으면 OK!

사정이 여의치 않아 집에서 휴가를 보내야 한다면 온 가족이 모여 myLGtv 영화를 즐길 수 있다. myLGtv는 여름철 가족들이 함께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영화를 7월 '이달의 스페셜-괴수 영화 특집'에 엄선했다. ▲언더월드 ▲괴물 ▲디워 ▲베오울프 ▲드라큐라 등의 흥행작들을 이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myLGtv가 자랑하는 해외여행 시리즈를 보며 간접 여행을 즐길 수도 있다. 프랑스 와인기행은 물론, 유럽과 아메리카, 아시아 등 전세계 곳곳으로 시청각 여행을 거실에서 맘껏 누려보도록 하자.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LG데이콤 홍보팀 김현진 070-7589-66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