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사찰/신도들에게 인터넷집전화 myLG070 제공

뉴스 제공
LG데이콤
2008-07-14 09:21
서울--(뉴스와이어)--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과 대한불교종단진흥총연합회(회장 회암스님)는 불교 정보화사업 활성화를 위한 협정서를 체결하고 전국 8천여개 사찰들과 신도들에게 인터넷집전화 ‘myLG070’를 제공키로 했다.

대한불교종단진흥총연합회는 포교활동, 불자들의 권익보호, 생활불교 지향, 장학사업, 학술사업, 세계포교사업 등을 통한 불교 발전을 위해 1993년 설립됐다.

이에 따라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는 대한불교종단진흥총연합회 소속 사찰들과 신도들은 가입자간 무료 통화로 획기적으로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단문메세지 발송, 전화번호부 기능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인터넷집전화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LG데이콤은 사찰들과 신도들에게 myLG070을 제공함으로써 가입자 확보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

LG데이콤 영업본부장 유장근 부사장은 “사찰 및 신도간 네트워킹을 강화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 고객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대한불교종단진흥총연합회장 회암스님은 “이번 제휴로 정보화사업의 초석을 놓게 됐다” 며, “종단과 LG데이콤이 서로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LG데이콤 홍보팀 김현진 070-7589-66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