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여름철 상처지킴이, 마데카솔’ 행사 열어
이번 행사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 가족행사로 아이들의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여름방학을 맞아 <여름철 물놀이 상처 응급처치법> 및 <올바른 상처 치료법>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과 함께 즉석사진도 찍고 준비운동도 하며, 축구게임, 다트게임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물놀이 도중 긁히거나 넘어져 다칠 경우 수영장내에 별도로 마련된 ‘마데카솔 상처 Free Zone’으로 가면 상처치료는 물론, 상황별 올바른 응급처치법과 효과적인 상처치료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동국제약의 행사 담당자는 “상처를 초기에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그 중요성과 함께 올바른 상처치료법을 알려 소중한 가족들에게 흉터가 생기지 않게 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표”라고 행사의 취지를 소개했다.
동국제약은 ‘상처지킴이’를 컨셉으로 한 가족단위의 행사를 앞으로도 매년 지속해서, 온 가족이 올바르게 상처치료를 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동국제약은 1978년 마데카솔연고를 국내 최초로 발매한 이래, 복합마데카솔 연고와 마데카솔 분말에 이어 최근 마데카솔 플러스 밴드를 출시하며 상처치료제의 대표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다.
마데카솔 플러스 밴드는 오랫동안 효능이 입증된 ‘새살 돋는 마데카솔 성분’이 습윤밴드에 함유되어 흉터가 남지 않도록 도와주며, 습윤효과가 뛰어난 투명 하이드로겔 소재 밴드를 사용하여 간편하고 빠르게 상처 치료를 돕는다.
웹사이트: http://www.dkpharm.co.kr
연락처
동국제약 구본진 차장 2191-9881, 017-226-3040
인컴브로더 송보라 대리 2016-7118 010-8914-6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