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쇄살인범과 FBI프로파일러의 숨막히는 심리게임!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2’ 7월 23일 DVD 출시

뉴스 제공
케이디미디어
2008-07-15 10:08
파주--(뉴스와이어)--지난 해 케이블 TV에서 방송되어 큰 인기를 모았던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 2> 오는 7월 23일 DVD로 발매된다.

와는 전혀 다른 하드코어하고 원초적인 범죄 성향에 대한 행동 심리를 들여다볼 수 있어 이미 많은 고정 팬을 지니고 있는 작품으로, 본편 에피소드들의 표현 수위에 아슬아슬함으로 미처 방송되지 못한 부분들을 무삭제로 감상할 수 있다.

<크리미널 마인드>는 범인들의 심리상태를 분석해 범인을 사건을 해결한다는 독특한 방식의 심리수사 이야기. 범죄심리수사극의 원조이자 '프로파일링'이라는 수사기법을 유행시키며 범죄심리극 열풍을 주도한 작품으로 와 더불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TV시리즈이다.

드라마 제목이기도 한 ‘크리미널 마인드’는 행동 과학, 성범죄, 강박 범죄 분야의 스페셜리스트 집단으로, 비범하지만 사회 생활은 어려운 천재, 그리고 팀의 구심점이 되는 베테랑 요원 등 5명의 프로파일러로 구성된 FBI 내의 특별 수사팀이다. 각자의 전문 분야를 살려 미제 사건들이나 전문 프로파일링을 필요로 하는 사건들에 대해 수사에 나선다. 과학적 증거가 전혀 없고 단지 살인을 즐기는 싸이코가 등장하는 만큼 소재나 내용도 자극적이다.

보너스 영상에는 <크리미널 마인드>에 등장하는 각 캐릭터를 분석하는 영상은 물론 마법과도 같은 프로파일링에 대해 상세히 설명한다. 범죄 행태학이란 정확히 어떤 것인지 실제 FBI 범죄 행태 전문가들이 나와 자신들을 예로 들어 설명한다. 또한 배우들의 깜짝 놀랄만한 원초적인 모습들을 공개한 NG장면 모음도 재미있다.

올 여름 최고의 흥미진진한 미드가 될 것이 분명한 검증된 재미의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2>는 범죄 수사물을 좋아하는 미드 팬들에게는 필견해야 할 교과서적인 작품이다.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 2> DVD는 7월 23일 국내 출시된다.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 2> DVD 상세 소개

[기본 정보]

제목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 2 원제목 CRIMINAL MINDS The Second Season 장르 범죄 드라마 등급 15세 관람가 제작 미국, 캐나다 개봉 TV 시리즈 제작 월트 디즈니 감독 찰스 하이드 外 주연 맨디 파틴킨, 토마스 깁스 外 수록시간 1,007분 화면방식 1.78:1 ANAMORPHIC WIDE SCREEN 오디오트랙 DOLBY DIGITAL 5.1 오디오 영어 자막 영어, 한국어, 중국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말레이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디스크수량 6 disc 포맷방식 1disc : DVD9 출시일 2008. 7. 23 가격 52,000원

케이디미디어 개요
케이디미디어는 1999년 설립, 국내 유일의 추첨식 복권 인쇄 및 상품권, 입장권 등의 특수 인쇄를 캐시카우로 하며 DVD, BD유통 등을 통해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코스닥 등록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dmedia.net

연락처

홍보담당 듸림텍 권부영 실장 02-2273-4653 011-9763-1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