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을 치유하는 영매사 이야기! 눈물샘을 자극하는 ‘고스트 위스퍼러 시즌2’ 7월 23일 DVD 출시

뉴스 제공
케이디미디어
2008-07-15 10:47
파주--(뉴스와이어)--죽은 자를 볼 수 있는 능력을 지닌 여성이 이승을 방황하는 영혼들의 상처를 어루만지고 저승의 빛으로 인도하는 이야기 <고스트 위스퍼러 시즌2>가 오는 7월 23일 DVD로 출시된다.

도시 외곽의 작은 마을에 사는 멜린다 고든(제니퍼 러브 휴이트)은 지상을 떠돌아다니는 영혼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신비한 능력을 지닌 신혼의 젊은 여성. 드라마의 주 배경은 멜린다가 운영하는 골동품점이며, 여기에 한 맺힌 영혼들이 뛰어들면서 에피소드를 채워나간다.

이번에 출시되는 시즌 2의 첫 이야기는 멜린다의 절친한 친구 안드레아의 죽음으로 시작된다. 첫 시즌 내내 두 사람은 따듯한 신뢰로 맺어진 절친한 친구로 보는 사람까지도 행복하게 만들었으나, 이 두 사람이 헤어짐으로 인해 깊은 충격과 슬픔을 안겨준다.

이 드라마의 독특한 점은, 심령 호러이니만큼 출몰하는 유령의 모습으로 가끔 심장 떨리는 공포감을 선사하기도 하지만, 결국에는 유령의 기구한 사연이 드러나면서 마지막에는 눈물을 주룩주룩 흘리게 만든다는 점.

사랑하는 사람을 남겨두고 갑작스런 죽음을 맞은 사람이라든지 이 세상에 무언가 한이 남은 사람들이 저 세상으로 가지 못하고 이 세상을 떠돌 때 멜린다는 이들을 돕는다. 설정에서부터 이미 휴먼 터치의 눈물샘 자극하는 프로그램임을 알 수 있듯 실제로도 그렇다. 매 에피소드에서 등장인물들은 꼭 눈물로 막을 내리며 시청자들도 여기에 감정 이입되어 자기도 모르게 눈물을 흘리게 된다.

보너스 영상에는 기획 및 총 제작자 존 그레이가 시즌 1의 드라마의 완성도를 계승하며 미스터리한 면이 조금 더 부각된 면이 시즌2의 특성이라고 말한다. 그 외 <고스트 위스퍼러>의 프로페셔널한 제작 스탭들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겨 있다. 눈물샘을 가득 자극하는 <고스트 위스퍼러 시즌 2> DVD는 7월 23일 국내 출시된다.

<고스트 위스퍼러 시즌 2> DVD 상세 소개

[기본 정보]

제목 고스트 위스퍼러 시즌 2 원제목 Ghost Whisperer The Second Season 장르 범죄 드라마 등급 15세 관람가 제작 미국 개봉 TV 시리즈 제작 월트 디즈니 감독 존 그레이 外 주연 제니퍼 러브 휴이트, 제이 모어 外 수록시간 967분 화면방식 1.78:1 ANAMORPHIC WIDE SCREEN 오디오트랙 DOLBY DIGITAL 5.1 오디오 영어, 스페인어 자막 영어, 한국어, 중국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말레이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디스크수량 6 disc 포맷방식 1disc : DVD9 출시일 2008. 7. 23 가격 52,000원

케이디미디어 개요
케이디미디어는 1999년 설립, 국내 유일의 추첨식 복권 인쇄 및 상품권, 입장권 등의 특수 인쇄를 캐시카우로 하며 DVD, BD유통 등을 통해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코스닥 등록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dmedia.net

연락처

홍보담당 듸림텍 권부영 실장 02-2273-4653 011-9763-1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