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채널 닉, ‘썸머 슬러시’ 페스티벌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 채널 닉이 오렌지 색 슬러시로 채널의 옷을 확 갈아 입고 3개의 프로그램과 3개의 이벤트, 3가지의 선물 증정을 모두 한꺼번에 묶은 ‘썸머 슬러시(Summer Slush) Big 3’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7월 18일부터 채널의 패키지를 전면 교체하는 한편 총 3가지 프로그램과 관련된 특별 편성, 시사회, 선물 이벤트 등을 9월 초까지 화끈하게 펼친다.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은 오늘, 여름을 맞아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보다 아이스크림보다 시원하고, 여름방학보다 신나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오는 7월 18일(금)부터 ‘썸머 슬러시 Big 3’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3가지 프로그램과 3가지 빅 이벤트, 그리고 3가지 대박 선물들로 이어지는 333 여름 프로젝트가 바로 그것으로 ‘티미의 못말리는 수호천사’, ‘아이칼리’ 그리고 ‘아바타-아앙의 전설’ 등 세 가지 야심작들이 이끌어갈 특별 편성, 이벤트, 그리고 대박 선물 ‘트리오’ 프로모션이 오는 9월 초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이번 ‘썸머 슬러시 Big 3’ 페스티벌의 첫 테이프는 오는 17일(목) 첫 방영되는 ‘아바타-아앙의 전설 시즌 2’가 끊는다. 작년 말 시즌 1 종영 이후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태웠던 ‘아바타-아앙의 전설 시즌 2’가 드디어 TV 채널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것. 이와 더불어 닉 홈페이지(www.nick.co.kr)을 통해 ‘나도 아바타’ 이벤트도 진행한다. 등장 인물들만의 고유 무술 동작을 미션으로 제시하여, 어린이들로 하여금 직접 동작을 따라 한 사진을 찍어 온라인에 올리도록 하는 이벤트로 ‘아바타-아앙의 전설’에서만 볼 수 있는 ‘에어벤딩(Air Bending)’, ‘어스벤딩(Earth Bending)’등을 어린이들이 어떻게 표현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 2주마다 미션이 변경되며, 오는 9월 초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두 번째 대표 주자는 바로 어떤 소원이든 다 들어주는 수호 천사 부부 ‘코스모’, ‘완다’와 주인공 티미가 펼치는 좌충우돌 코믹 애니메이션 ‘티미의 못 말리는 수호 천사’. 오는 7월 28일(월)부터 매 4주간,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마다 1시간씩 신규 에피소드가 2편씩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2세를 갖게 된 수호천사 부부, 수호천사를 방해하는 램프의 요정 등 새로운 내용의 에피소드들이 줄지어 선보이는 것. 더불어 닉 홈페이지(www.nick.co.kr)에서는 얼굴을 비워 둔 ‘코스모’와 ‘완다’의 이미지에 어린이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들을 넣어 조합해보는 ‘나만의 코스모 & 완다’ 이벤트가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말까지 계속된다.

마지막 주자는 바로 미국 시청률 No. 1에 빛나는 어린이 전용 시트콤 ‘아이칼리’! 아이칼리는 ‘아만다 쇼’, ‘드레이크 & 조쉬’, 그리고 ‘네드의 학교에서 살아남기’ 등 닉 채널을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해준 ‘라이브 액션 쇼’의 계보를 잇는 차세대 야심작이다. 주인공 칼리와 그녀의 베프 샘, 그리고 프레디가 실수로 만들어 올린 인터넷 쇼가 큰 히트를 치게 되면서 실제 자신들만의 쇼를 만들기로 결심한 10대 청소년들의 모습에 도저히 웃지 않고는 배길 수 없는 작품.

‘미드’ 열풍에 이어 대한민국에 십대 전용 드라마 ‘키드’ 열풍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되는 ‘아이칼리’는 특히 ‘드레이크 & 조쉬’에서 얄미운 여동생 ‘메간’으로 열연했던 ‘미란다 코스브로(Miranda Cosbrov)’가 ‘아이칼리’의 주인공 ‘칼리’역을 맡아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닉은 국내 최초 공개되는 ‘아이칼리’를 먼저 볼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오는 8월 1일(금)에 ‘아이칼리 시사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시사회 참가 신청은 오는 7월 28일(월)까지 닉 홈페이지(www.nick.co.kr)에서 하면 된다.

올 여름, 오직 닉 홈페이지(www.nick.co.kr)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썸머 슬러시 Big 3’ 페스티벌의 3가지 주요 프로그램과 관련된 3개의 특별 이벤트 프로모션에 모두 응모하면 총 3대의 닌텐도 Wii를 포함, 캐릭터 뱃지 세트 및 티셔츠 등,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닉의 마케팅 총괄 담당 황재상 이사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쏟아져 나오는 수 많은 ‘특별’ 프로그램 및 이벤트와는 차별화 된, 진정 ‘어린이와 함께’ 호흡하는 프로모션을 하고 싶었다.”며, “어린이를 최우선으로 꼽는 닉의 철학과, 닉의 인기 프로그램, 그리고 어린이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썸머 슬러시 Big 3’ 페스티벌을 통해 슬러시보다 더 시원한 소통을 이루어 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닉의 ‘썸머 슬러시 Big 3’ 페스티벌은 지난 6월, 세계적 권위의 채널 디자인 및 프로모션 시상식인 ‘2008 프로맥스 BDA 디자인 어워드’에서 채널 패키지 부문 영예의 1위를 차지한 대한민국 최고 채널 디자인 팀이 어린이들과 함께 작업한 ‘썸머 슬러시’ 채널 패키지와 함께 어우러짐으로써 어린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닉을 상징하는 ‘오렌지 색’과 시원한 ‘슬러시’, 그리고 닉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어린이’가 모처럼 하나로 뭉쳐 만들어낸 이번 ‘썸머 슬러시’ 패키지는 더운 여름, 어린이가 차가운 슬러시를 마시고 시원하게 트림하면 닉의 로고가 만들어 진다는 내용으로, 닉의 주인인 ‘어린이’가 닉의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을 만끽하면서 닉과 진정 하나가 된다는 의미를 깜찍하게 표현해 낸 영상이다.

닉(Nick) 개요
Nick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어린이 채널이자, 세계유일 어린이만을 위한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입니다. 1979년 미국에서 첫 방송된 Nick은 현재 33개 채널, 21 branded program blocks, 8 모바일 TV채널, 32개 웹사이트, 그리고 호주, 미국, 영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TurboNick외 4개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ick프리미엄 브랜드 중에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창조적인 교육프로그램 중심의 Nick Jr., 유치원생을 위한 NOGGIN, 청소년을 위한 The N,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과 스포츠를 다루는 유일한 채널,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만화만을 방영하는 Nicktoons Network 등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ick-asia.com

연락처

안지선 Jules Ahn
Executive Marketing & Communications MTV Networks Korea
Phone)+82-2-2262-7510
Mobile)+82-10-3956-0120
Email)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