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에 불고 있는 핫 패션 트렌드 ‘니뽄룩’
남성 패션 매거진 & 쇼핑플레이스 니뽀니즈(대표 김유리, www.nipponese.co.kr)의 패션에디터 박미경기자는 “이번 시즌은 전체적으로 원색적이고 컬러풀한 프린트 티셔츠와 쇼츠 아이템을 활용한 아웃 도어 룩이 유행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전망을 나타내었다.
연예계의 가장 핫한 트렌드세터로는 빅뱅의 탑, 하정우, 장근석, 김혜성 등을 꼽았고 이중 가장 뛰어난 패셔니스타로는 장근석을 뽑았다. 뽑은 이유로는 소화하기 힘든 컬러스키니 팬츠나 독특한 스니커즈를 가장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기 때문.
또한 “진정한 패션 리더가 되기 위해 서는 용기와 자신감이 가장 필요해요. 시즌이나 상황에 구애 받지 않고 남과 다른 독특한 스타일로, 자신만의 개성 있고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라며 스타일링에 고민 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패션에 대한 두려움부터 먼저 없애기를 제안했다.
태초에 니뽀니즈 개요
(주)태초에는 <니뽀니즈>브랜드를 강남 청담동에 런칭하여 국내 남성패션 문화를 선도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니뽀니즈는 남성 패션 매거진 & 쇼핑트레이스로서, 일본의 최신 패션동향과 정보를 온라인 매거진으로 소개하며 화보속의 탑연예인과 모델이 착용한 제품들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사용자 중심의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영화와 드라마 협찬을 비롯, 연예인 축구리그에 오피셜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으며 6월 5일자로 니뽀니즈 뉴스 페이퍼를 오프라인으로 발간, 전국 서점과 미용실, 유명 커피숍 등에 발간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ipponese.co.kr
연락처
니뽀니즈 브랜드 관리팀 전형준 주임, 02-3446-5419, 010-4283-90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