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스파도고, ‘한여름밤의 COOL& HOT 스파 콘서트’ 개최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공연은 오는 8월 말까지 매일 밤 8시부터 11시까지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내 야외 공연장에서 진행되며, 필리핀 5인조 라이브 밴드와 케냐의 사파리 캣츠(Safari Cats)’ 무용단이 초청돼 색 다른 공연을 선 보이게 된다.
'한 여름밤의 ‘COOL& HOT 스파 콘서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필리핀 5인조 라이브 밴드 공연으로 진행되며, 케냐의 사파리 캣츠 초청 내한공연은 7월 22일과 7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특별 공연으로 선보인다.
특히 아프리카 케냐의 ‘물랑루즈’ 쇼로 평가 받고 있는 ‘사파리 캣츠’ 공연은 현대무용, 아프리카 현대 무용, 재즈, 아크로바트, 아프리카 전통 민속춤 등 케냐의 전 지역에 거쳐 이어져 내려오는 케냐의 전통 춤과 현대무용이 복합된 공연으로, 남녀 단원들의 탄력적인 몸매와 춤과 음악에 따라 바뀌는 독특하고 화려한 의상은 관객들에게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사파리 캣츠 ‘공연은 아프리카 특유의 열정과 유럽의 세련미가 어우러진 고전에서 현대에 이르는 다양한 케냐 민속춤과 노래를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필리핀 5인조 밴드의 공연에서는 팝송, 올드팝, 클래식, 락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라이브 공연으로 감상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오픈 기념으로 마련된 이번 ‘COOL& HOT 스파 콘서트’는 한여름밤의 무더위를 없애줄 시원하고 열정적인 공연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관계자는 "경기침제와 고유가의 영향으로 국내에서 휴가를 즐기려는 알뜰 족이 늘고 있어 이들을 겨냥해 마련한 행사"라며 " 온천 욕과 이색공연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알뜰 휴가 족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파라다이스 그룹이 온천의 고장, 충남 아산에 새롭게 선보인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는 총 2만 4621.92m²(약 7500평)규모에 1일 최대 5,0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스파 시설이다. 젊은 층을 겨냥한 타 워터파크와는 달리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프로그램을 두루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동양 4대 유황온천지로 손꼽히는 도고지역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지하 300m에서 뽑아 올리는 35℃의 약 알칼리성 유황 온천수를 사용해 피부미백, 주름개선, 탈모 방지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고유가, 물가상승에 따른 경기 악화로 휴가비 지출에 대한 부담이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여름 극성수기 기간에도 3만원의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성수기 기간 이외에는 주중 2만원, 주말 2만 9천으로 이용이 가능해 다른 워터파크 시설에 비해 1인당 이용료가 최고 50% 이상 저렴해 합리적인 가족 휴양지로 각광 받고 있다.
휴가철을 맞아 숙박시설과 연계한 패키지 상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도고 1박 숙박권과 스파도고 이용권 2매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은 주중 7 만 8,000원, 주말 10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하계 성수기인 7월 19일부터 8월 17일까지는 성수기 요금이 적용돼 12만4,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조식과 세금 및 봉사료 별도)
관련 문의 041-537-7100, www.paradisespa.co.kr
파라다이스 개요
외국인 관광객 대상 카지노 운영
웹사이트: http://www.paradisegroup.co.kr
연락처
홍보대행 오리온컴 박진희 대리 02-753-3011/3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