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 Mobile Bank(대구은행 이동점포) 개점
“DGB Mobile Bank”는 16톤 트럭을 개조한 차량에 위성 송수신장비 및 자체 발전설비, 대형LED 전광판 등 최첨단 설비와 함께 온라인 단말기 3대, ATM 2대를 탑재했고, 내부는 직원 3명과 고객 5명이 업무를 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직원 5명이 상주하면서 통장개설, 예금 입·출금 및 송금, 전자금융, 환전과 공과금 수납 등의 모든 은행업무를 수행한다.
대구은행은 현재 대구·경북지역을 중심으로 214개의 조밀한 점포망을 갖추고 지역민에게 가깝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15번째 점포인 “DGB Mobile Bank” 도입을 계기로 고객이 원하는 곳이면 언제 어느 곳이든 찾아가는 서비스로 지역민에게 더욱 다가가는 은행이 될 것이라 밝혔다.
대구은행은 “DGB Mobile Bank”를 대구·경북 지역 각종 행사에 지원함으로써 임시점포 기능을 수행하고, 금융기관이 없어 은행업무에 불편을 겪는 금융소외지역 주민들에 대한 금융편의 제공 등에 활용할 계획으로 7월 19일(토) 대구시민운동장 야구장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고객 감사의 날 행사”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날 이화언 대구은행장은 “DGB Mobile Bank 운영으로 지역민에게 찾아가는 금융서비스 확대와 지역 내 각종 행사 지원 등을 통한 지역밀착영업을 강화함으로써 대구은행이 세계 초우량 지역은행으로 한층 더 발돋움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gb.co.kr
연락처
마케팅통할부 과장 김구환 053-740-2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