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구매 고객에게 시원하게 경품 쏘는 여름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한국와콤
2008-07-21 10:12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korea.com)은 7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인튜어스3(Intous3)와 뱀부 펀(Baboo Fun) 구매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썸머 이벤트(Summer even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여름 방학 및 휴가철을 맞아 사진 꾸미기, 일러스트, 카툰 그리기 등 취미나 학습용으로 태블릿을 구매하려는 고객이 많다. 와콤은 행사기간 동안 일반인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태블릿인 뱀부 펀과 그래픽 전문가를 위한 인튜어스3 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HP 헤드셋(소비자가11,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인튜어스3와 뱀부 펀을 구매한 고객이 온라인 제품 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와콤은 9월 4일까지 와콤 홈페이지(www.wacomkorea.com)에 접속, 제품 등록을 한 고객 중 총 131명을 추첨하여 노트북, 닌텐도 Wii, 닌텐도 DS, 외장하드 그리고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10일에 발표한다.

인튜어스3 시리즈는 전문가용 펜 태블릿 제품으로, 5,080 lpi의 고해상도와 1,024 단계까지 압력을 감지하고, 60도까지 기울기 각도를 인식하는 태블릿 펜과 지우개 등 전문가들이 섬세한 표현 하나하나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창의적인 디지털 컨텐츠를 제작하고자 하는 일반 소비자를 위한 뱀부 펀은 사용이 용이할 뿐 아니라 압력 감지 해상도가 개선되었기 때문에 디지털 펜을 이용해 몇 차례 선을 긋는 것 만으로 디지털 영상과 사진을 손쉽게 편집할 수 있다.

한국와콤 서석건 사장은 “이미지, 영상, 일러스트 등 디지털 컨텐츠 제작을 위해 태블릿을 찾는 수요가 계속 증가하는 추세이다”라며 “태블릿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은 이번 기회를 이용하면 마련되어 있는 선물과 푸짐한 경품 등 추가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한국와콤 개요
타블렛 전문기업인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타블렛은 의료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주식회사 와콤은 1983년 7월에 창립된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와콤은 ‘자연적인 인터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한다’는 비전으로, 전세계를 선도하는 펜 타블렛, 디스플레이, 디지털 스타일러스, 전자 서명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와콤의 직관적인 입력 장치의 뛰어난 기술은 디지털 예술, 영화, 특수 효과, 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창조적인 활동에 활용되며, 비즈니스 및 일반 사용자들의 개인 창작 활동에도 사용된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법인 한국와콤을 설립, 한국 타블렛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wacom.com/k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민컴 정민아/ 윤서현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