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 TV-CF 첫 방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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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동제약 코스피 009290
2005-03-07 15:06
서울--(뉴스와이어)--광동제약(www.ekdp.com, 대표 최수부)은 2005년 3월 4일 마시는 비타민C 드링크 ‘비타500’ TV-CF(‘무카페인’편)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규 제작한 ‘비타500’ TV-CF(‘무카페인’편) 내용는 “오토바이를 멈춘 ‘비’가 사이드 미러(Mirror) 너머로 유심히 무언가를 바라본다. 사이드 미러(Mirror)에 포착된 모습은 늘씬한 오토바이 걸(Girl)이 태국의 어떤 음료를 마시려는 모습. 그 순간 어디선가 들리는 총성이 소리에 여자의 손에 들린 병이 날아간다. 여자가 놀라서 쳐다보면 장난스러운 표정의 ‘비’가 ‘비타500’을 총인양 겨누고 장난스럽게 웃고 있다. ‘비’는 “ 아무거나 먹지 마세요. 카페인 없는 ‘비타500!’” 이라는 멘트와 함께 다시 한번 ‘비타500’을 여자에게 쏜다. 여자의 손에 잡히는 ‘비타500!’ 둘은 맛있게 카페인 없는 ‘비타500’을 마시고 오토바이를 타고 함께 떠나는 상황을 다이나믹하게 전개하였다.

이번 촬영은 2월 초 푸른 하늘과 바다가 아름다운 태국 파타야 부두에서 진행됐는데, 흥겨운 BGM과 새로운 감각으로 변주된 ‘비타500’ 징글(Jingle) 등이 어우러져 더욱 경쾌한 느낌이다.

이번 ‘비타500’ TV광고의 기본 컨셉(Concept)은 “카페인 대신 비타500”으로 정하고 Big모델 ‘비’를 적극 활용하여 젊은 감성세대를 겨냥 ‘비타500’ 드링크의 대중적 확산 및 경쟁사와의 철저한 이미지 차별화를 내세웠다.

광동제약의 유통마케팅 ‘남경수’ 차장은 이번TV광고 제작 배경을 “최근 건강, 웰빙(Well-Being)을 바탕으로 한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비타500’ 제품의 기능적 속성인 ‘비타민C’를 보다 구체화된 소비자 편익을 통해 폭 넓게 전달함으로써 향후 시장 내 No.1지위를 더욱 굳건히 하고자 이번 신규TV광고(‘무카페인’편)을 제작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광동제약은 앞으로 비타민 음료 전체시장 Size 확대를 통해 1,500억~1,700억 매출목표를 달성함으로써 향후 시장 내 Long Run Brand로써의 기반을 더욱 확고히 구축해 나갈 예정 이다.

웹사이트: http://www.ekd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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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실 엄정근 부장 850-9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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