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를 점령한 무서운 신예 마일리 사이러스 주연 ‘한나 몬타나 볼륨2’ 7월 23일 DVD 출시

뉴스 제공
케이디미디어
2008-07-21 14:32
파주--(뉴스와이어)--현재 미국 십대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하이틴 스타 마일리 사이러스가 주연한 틴에이저 음악 시트콤 <한나 몬타나> DVD가 드디어 7월 23일 국내에 첫 출시된다. 그 동안 마일리 사이러스에 대한 소문은 무성했지만 국내에서는 이를 확인할 수 없어서 안타까워하던 많은 팬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음악 시트콤 <한나 몬타나>는 평소에는 평범한 소녀 ‘마일리’로 학교를 다니지만 사실 그녀의 정체는 슈퍼스타 ‘한나 몬타나’로, 학교와 음악 비즈니스계를 무대로 벌어지는 그녀의 요절복통 대소동을 담고 있다.

이 드라마의 타이틀롤 ‘한나 몬타나’ 역을 맡은 마일리 사이러스는 컨트리 싱어인 빌리 레이 사이러스의 딸로서, 현재 미국 전역에 걸쳐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 스타.

미국 디즈니 채널을 통해 방영한 <한나 몬타나>는 시트콤에 쓰인 음악들이 전부 빌보트 싱글 챠트 상위에 링크되어 전세계를 휩쓸었으며, 국내에서도 <한나 몬타나>의 DVD 발매를 요구하는 팬들이 끊이지 않고 있는 실정이다.

그 인기에 힘입어 2007년 <한나 몬타나와 마일리 사이러스>라는 제목으로 북미 54개 도시 투어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디지털 3-D기술로 대형스크린에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로도 제작되어 역시 빅히트를 기록했다. 이 영화가 거둔 흥행수입은 1,000개 상영관 미만의 개봉영화로는 북미 영화사상 최고의 흥행기록이며, 극장당 개봉주말 수입으로는 당시 동시 상영했던 <스파이더맨 3>의 3만 5,540불보다 높은 4만 5,560불을 기록하여 사상최고를 갱신했다.

<한나 몬타나>의 음악들은 한 번 들으면 저절로 입에서 흥얼거릴 정도로 중독성이 강하고 노래가 쉽고 재미있다. 또한 마일리와 친구들이 펼치는 재미있는 시트콤은 전세계 십대를 사로잡을 만큼의 ‘그들만의 세상’을 재미있게 표현한다.

오랫동안 한나 몬타나를 기다렸던 팬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한나 몬타나> DVD는 올 여름방학 십대들에게 가장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이제 신나는 두 삶을 살아가는 그녀와 함께 십대들의 세상에 빠져보자! <한나 몬타나 볼륨2> DVD는 7월 23일 국내 출시된다.

케이디미디어 개요
케이디미디어는 1999년 설립, 국내 유일의 추첨식 복권 인쇄 및 상품권, 입장권 등의 특수 인쇄를 캐시카우로 하며 DVD, BD유통 등을 통해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코스닥 등록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dmedia.net

연락처

홍보담당 듸림텍 권부영 실장 02-2273-4653 011-9763-1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