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음악예술장학회, 전국학생음악장학콩쿠르 7월 대회 입상자 발표

서울--(뉴스와이어)--한국음악예술장학회(www.jhmg.or.kr, 대표 황경용)는 지난 7월 20일 실시된 제27회 전국학생음악장학콩쿠르 7월 대회 수상자를 발표했다.

이번 콩쿠르에서 김선욱(양일중/2), 김소미(잠실여고/2), 조혜윤(의정부 청룡초/6), 이준혁(서울 오금초/4) 등 4명의 참가자가 각각 부문별 대상에 선정되는 등 총 41명의 참가자가 영예를 안았다.

한국음악예술장학회 황경용 대표는 "초등학생에서 대학생에 이르기까지 많은 참가자들이 참가하여 경합을 벌였으며 모든 참가자가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을 통해서 한국의 음악이 뿌리를 강화하는 것 같아 뿌듯합니다. 문화예술발전에 기여하고, 재능있는 2세들을 발굴해 '음악 한국'의 뿌리를 내리도록 한다는 취지에 맞는 행사로 만들어 주신 모든 참가자, 학부모, 지도교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0월에 예정된 다음 대회와 왕중왕전이 더욱 기대됩니다."라며 이번 콩쿠르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올해로 27회째를 맞는 전국학생음악장학콩쿠르는 3월 23일 콩쿠르를 시작으로 7월 20일 등 6회로 나뉘어 연중 진행되며 한국음악예술장학회 홈페이지(www.jhmg.or.kr)를 방문하면 7월대회의 수상자명단 및 전체 콩쿠르일정에 대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다음 대회는 10월 3일 열릴 예정이며 피아노, 관악, 현악, 성악 등 음악분야별로 구분되어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대학부(일반) 등 연령별로 나누어 대회를 진행하고 된다. 참가자는 자유곡 1개 악장을 준비하여 출전하게 되지만 왕중왕전 참가시에는 지정곡을 준비하게 된다.

웹사이트: http://www.jhmg.or.kr

연락처

한국음악예술장학회 황경용대표, 02-744-350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