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음악예술장학회, ‘제27회 전국 학생 음악 장학 콩쿠르’ 11월 대회 수상자 발표
17일 오전 장학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 수상자는 위윤수(동명여중), 김하나(서울신곡초2), 권세연(서울월촌초5), 박은희(서울예고1), 부다희(서면초6), 안은유(서울예고2), 신나윤(서울예원중2), 윤지환(서울둔촌초4), 배유니(서울성산초2), 최나영(서울돈암초1) 등 부문별 대상 수상자 10명을 포함 총 38명으로 이들은 11월 16일 열린 올해 마지막 대회에 참가하여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다.
한국음악예술장학회 황경용 대표는 "이번 대회를 끝으로 2008년 27회 대회를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매 대회 참가자들이 보여준 진지함이 기억에 남습니다. 내년에도 많은 참가자들이 저희 콩쿠르를 통해 실력을 겨루고 고양되기 바랍니다. 이번 대회를 포함해 올 한해 전국학생음악장학콩쿠르에 보여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라고 말했다.
전국학생음악장학콩쿠르는 내년 28회 대회도 올해와 같이 차수를 나누어 진행되게 되며 다음 대회는 2009년 2월 22일 열릴 예정이다. 피아노, 관악, 현악, 성악 등 음악분야별로 구분되어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대학부(일반) 등 연령별로 나누어 진행되는 대회의 기본사항은 올해와 변함이 없다.
웹사이트: http://www.jhmg.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