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i, ‘채널S’ 회원 슈퍼주니어-HAPPY 팬사인회 초대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08-07-23 10:00
서울--(뉴스와이어)--SBSi(대표 이남기)는 뮤직ㆍ스타 모바일포털서비스의 ‘채널S’ (휴대폰에서 7727 + NATE 통해 접속)의 회원을 슈퍼주니어-HAPPY 팬사인회에 초대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25일 SBS 본사에서 SBSi와 SM엔터테인먼트가 ‘모바일포털서비스 <채널S> 제휴 기념식’을 통해 본격적으로 추진된 뮤직ㆍ스타 모바일포털서비스 <채널S>는 매월 새로운 스타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하며, 첫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번 7월의 이벤트는, ‘요리왕’으로 한국은 물론 대만과 태국에서도 음악차트 1위를 차지하며 아시아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슈퍼주니어-HAPPY의 팬사인회이다.

채널S의 정액제(월 3,000원) 회원만이 응모할 수 있으며, 1인당 한번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24일 낮 12시까지이며, 당일 오후 5시에 채널S 內 공지를 통해 발표한다. 당첨된 채널S 회원 100명(1인 2매, 총 200매)은 오는 26일 낮 12시 홍대 롤링홀에서 슈퍼주니어-HAPPY와 만나게 된다.

이번 이벤트 당첨은 무작위 추첨제가 아니라 적극적인 참여 회원들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는 점에서 주목할만하다. 친구에게 ‘이벤트 알리기’를 이용하여 문자를 보내고, 그 친구가 정액제에 가입하여 추천인으로 등록하는 등 내가 추천한 친구의 가입이 많아질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슈퍼주니어-HAPPY의 벨/링을 많이 이용하는 것 또한 당첨에 가까워 지는 방법.

채널S 담당자는 “슈퍼주니어-HAPPY의 팬들이 워낙 많은 만큼, 이번 팬사인회 참여 열기가 뜨겁다. 오랜만에 무대가 아닌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흔치 않은 기회이니 놓치지 말 것”이라고 전했다.

참여방법은 휴대폰에서 7727 + NATE 통해 <채널S>에 접속하고 정액제 회원으로 가입한 후, 슈퍼주니어-HAPPY 팬사인회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i 전략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