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임직원 자녀들의 특별한 바캉스

뉴스 제공
현대모비스 코스피 012330
2008-07-27 10:36
서울--(뉴스와이어)--살인적인 고유가 시대를 맞아 모두가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는 요즘 아빠, 엄마에게 떼를 써 떠나는 해외여행 대신 자신만의 실속 바캉스를 즐기는 초등학생들이 있다. 현대모비스가 임직원 자녀들을 위해 진행하는 ‘직원자녀 하계캠프’에 참가한 초등학생 아이들이 그 주인공.

현대모비스(www.mobis.co.kr 代表理事 : 鄭)錫洙)가 강원도 홍천소재의 대명비발디파크에서 직원자녀 200명이 참여한 가운데 7월25일부터 7월27일까지 2박3일간 ‘직원 자녀 하계캠프’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현대모비스가 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하계캠프를 개최한 것은 모비스 가족구성원으로서의 자긍심을 함양시키고, 직원 자녀들의 사회성 확립 및 자립심 고취, 더 나아가서는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통해 애사심을 키워주기 위해서이다.

직원 자녀 중 초등학교 5, 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행사에서는 구성원들의 다재다능한 끼와 창조능력을 살펴볼 수 있는 ‘팀별 창작 조형활동’, 단결력과 협동심을 길러주기 위한 ‘수상활동 및 산악등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행사2일차에 진행된 두능산 등반시간에서는 전문산악인의 인솔에 따라 등산을 하며, 도시생활 습관에 젖어있는 아이들에게 자립심을 키워주는 동시에 살아 숨 쉬는 자연의 모습을 체험해보기도 하였다.

이번 캠프에 참여한 정구찬 (12세, 샤시모듈영업팀 정수용 과장의 자녀)군은 “친구들과 힘을 합쳐 장애물을 넘으며 등산을 했던 일, 여장(女裝)을 하고 장기자랑 무대에 섰던 일 등을 어서 가족들에게 자랑하고 싶다”며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한 지난 몇 일은 잊을 수 없는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다”며 행사 참가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초등학생 자녀를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 외에도 중·고등학교 자녀들을 위한 ‘동·하계 영어캠프’, 대학생 자녀를 대상으로 하는 ‘해외배낭여행’, 등 각 연령대별에 맞는 ‘맞춤형 캠프’를 실시하며 직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bis.co.kr

연락처

현대모비스 홍보실 문승기 사원 02) 2018-5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