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우황청심원’ 휴가철 맞아 큰 인기

뉴스 제공
광동제약 코스피 009290
2008-07-28 09:45
서울--(뉴스와이어)--심리적 불안감을 해소, 안정감을 갖게 해주어 부모, 친척뿐만 아니라 가까운 친지들에게도 흔히 권하는 가정 상비약인 '광동우황청심원'이 휴가철을 맞이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휴가철에 가장 많이 찾는 산과 바다 그리고 해외여행, 여기에는 좋은 추억과 경험도 많이 안겨주지만 가끔 곤혹스러운 경험도 안겨준다. 긴급상황 발생 시 쉽게 약을 구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요즘에는 전통적인 상비약인 지사제, 소화제와 더불어 우황청심원이 필수 상비약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광동제약의 '우황청심원'은 우황, 사향을 비롯한 27가지 생약으로 구성되며 운동마비, 언어 장애 등을 특징으로 하는 순환계 질환 치료를 비롯하여 광범위한 적응증을 가지고 있는 약제로 조선시대 허준의 동의보감처방에도 수록되어 있어 그 가치를 더욱 인정받고 있다.

특히 '광동우황청심원'은 심리적 안정에 效果가 커 노인, 장년층 등 어른뿐 만 아니라 취업 준비생들의 면접시나, 초보 운전자들의 승용차 안에서도 청심원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대방동 <비타민약국>의 ‘이희건’ 약사는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장기운전을 해야 하는 운전자나 동승하는 가족, 그리고 휴가지에서 응급환자 발생 시 상비약으로 고객들이 우황청심원을 많이 찾고 있다”며 “응급환자가 발생하면 우선 우황청심원으로 응급처치를 한 후 병원으로 옮겨 전문적인 치료를 받으면 치료효과가 훨씬 높아진다”고 말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현대인들은 과중한 업무와 스트레스, 이를 해소하기 위하여 음주와 흡연을 하게 되면, 니코틴과 알코올 성분이 두뇌활동과 심장에 악영향을 미쳐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어 더 큰 화를 불러올 수 있다”며 평소 예방책으로 광동우황청심원을 준비할 것을 권했다.

웹사이트: http://www.ekdp.com

연락처

광동제약 OTC마케팅 이강주과장 6006-7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