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마이e웨딩, 웨딩드레스 패션쇼 연다

뉴스 제공
LG데이콤
2008-07-29 10:53
서울--(뉴스와이어)--한여름의 절정, 한강변에서 특별한 패션쇼를 즐겨 보자.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이 내놓은 국내 최초 웨딩 오픈마켓 마이e웨딩이 다음달 16일과 17일 양일간 일반 고객을 초청해 ‘섬머스페셜 웨딩드레스 패션쇼’를 연다고 밝혔다.

한강 시민공원 잠원지구 내 ‘프라디아’에서 열릴 이번 패션쇼는 마이e웨딩이 엄선한 국내 유수 30여개의 웨딩드레스 업체가 참여해 올가을 유행할 다양한 디자인의 최신 웨딩드레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월간 마이웨딩 ▲레드캡투어 ▲다이아몬드 쇼핑몰 히오스 ▲애브뉴준오 ▲새리 뷰티살롱 등이 참여해 신혼여행, 예물, 메이크업 등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시간도 가진다.

패션쇼는 오전 11시와 오후 4시 등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인기가수 유리상자와 팝페라 그룹 LA SPERANZA의 축하공연과 메이크업 시연회도 함께 열린다.

LG데이콤은 이번 패션쇼에 일반인 고객 1200명을 초청한다. 패션쇼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8월 10일까지 마이e웨딩 홈페이지(www.myewedding.co.kr)를 방문해 신청하면 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초청장이 발송될 예정이다.

LG데이콤은 참가 고객 모두에게 월간 마이웨딩 잡지와 화장품 세트를 증정하고, 행사 당일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 ▲허니문여행권 ▲백화점상품권 ▲외식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LG데이콤 e-Biz사업부 강현구 상무는 “마이e웨딩이 출시 이후 결혼을 앞둔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이번 패션쇼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결혼을 준비할 수 있는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더욱 많이 알려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이e웨딩은 웨딩 서비스 업체와 이를 필요로 하는 고객을 온라인 상에서 직접 연결해 주는 웨딩 전문 오픈마켓으로 결혼 준비 과정에서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 등을 절약해 주는 구조를 장점으로 해 지난 6월초 선보였다. 현재 9월말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명품 웨딩패키지 특가전’과 마이e웨딩이 제안하는 ‘新웨딩의 기술’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LG데이콤 디지털솔루션사업팀 강동균 과장 02-2089-2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