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깊고 진한 맛의 전통 ‘전라도 김치’ 출시

뉴스 제공
풀무원 코스피 017810
2008-07-29 10:55
음성--(뉴스와이어)--풀무원(대표: 남승우, www.pulmuone.com)은 전통 전라도식으로 담가 깊고 진하며 감칠맛이 살아있는 ‘풀무원 전라도 김치’를 선보였다.

전라도 김치는 여러 가지 젓갈과 채소, 해산물로 양념해 맛과 향이 강한 것이 특징이며 특유의 진한 맛과 화려한 빛깔로도 유명하다.

풀무원이 새롭게 출시한 ‘전라도 김치’는 호박과 고구마로 감칠맛을 더하고 멸치액젓, 멸치육젓, 황석어젓, 갈치속젓 등 4가지의 젓갈을 풍부하게 사용해 전라도 특유의 깊고 진한 맛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맛김치, 포기김치, 갓김치 3종으로 MSG와 설탕을 일체 첨가하지 않고 천연 원료로 맛을 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내는 서울, 경기지역의 김치와 차별되는 깊고 진한 맛으로 남부식 김치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풀무원 김치사업본부 조경민 PM은 “이번 출시한 풀무원 ‘전라도 김치’는 깊고 진한 맛을 내는 젓갈과 신선한 채소로 양념한 속이 더욱 감칠맛 나는 정통 전라도식 김치”라며 “전국 어디에서나 손쉽게 익을수록 깊은 맛이 나는 남부식 김치를 맛볼 수 있어 진한 양념의 김치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pulmuone.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커뮤니케이션센스 정혜린 02-3452-0078, 조슬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