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비전, 스코피아 5.6버전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HD 화질 개선, PC와 웹 캠만으로 HD급 다자간 영상회의 가능!

통합영상회의 솔루션 전문업체인 라드비전(www.radvision.com/korea 지사장 이민우)은 기존의 ‘스코피아(SCOPIA)’ 컨퍼런싱 플랫폼을 강화한 5.6버전을 출시하고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스코피아 5.6’ 런칭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스코피아 5.6버전’은 HD 화상회의를 4MB 대역폭과 30fps의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개선된 HD화질로 다자간 영상회의가 가능하다. 또한 PC와 웹 캠만으로 고화질 HD 영상회의에 참여할 수 있으며, 내장된 영상 IVR 시스템을 제공하여 IP 또는 대표번호 만으로 회의방 개설 및 조회, 참여가 가능하다.

그리고 내장형 스트리밍 서버를 통해 별도의 장비와 소프트웨어의 설치 없이 단방향 회의 청취가 가능하며, 음성 전화기를 통한 음성회의 참여는 물론 3G 영상폰을 이용해 모바일 영상회의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새로 추가된 녹화 기능은 영상회의 세션별로 녹화를 제공하여 중요한 내용과 사이버 토론을 향후에 청취할 수 있도록 되어 서버에 녹화된 내용을 인가된 사용자는 언제든지 재생할 수 있다.

라드비전은 이미 스코피아 솔루션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커뮤니케이터 2007’과 시스코 통합 영상회의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이번 5.6 버전은 IBM ‘로터스(Lotus) 도미노’와 ‘노츠’를 지원하여 사용자의 접근과 관리가 용이해졌다.

라드비전 이민우 지사장은 “이번 ‘스코피아 5.6’의 출시로 기업들이 더욱 효율적인 영상회의 시스템을 구축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증대시킬 수 있게 되었다.”며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시장 점유율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라드비전은 현재 ‘스코피아’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에게 무료로 5.6 버전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advision.com

연락처

라드비전 코리아 이혜진 대리 (02-6205-1431, 010-9536-120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