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찜(ADzzim), 쇼핑몰·오픈마켓 판매자 등 소액 광고주에 인기
에드찜은 광고이미지, 광고문구의 클릭당 과금, 노출당 과금은 무료이고 문자메세지 한건당 예치금에서 차감되는 SMS 종량제 노출 광고 CPS(Cost Per Sms) 방식이다.
광고비용은 국내 최저가 이지만 효과면에서는 상당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에드찜 측의 설명이다. 가령, 광고비용 예치금이 일만원 일 경우 최소 광고주 사이트 접속자는 303명이고 무료로 서비스 되는 광고이미지, 광고문구를 클릭해서 접속한 이용자를 더하면 일만원 광고비용으로 303명 이상이 광고주 사이트로 접속이 된다는 것이다.
이는 에드찜 이용자들이 SMS(문자메시지)를 이용하면 광고주 사이트로 이동하게 되는 시스템 이기에 가능하며 이 부분은 현재 에드찜의 특허출원 사항 이기도 하다.
미래온커뮤니케이션(사장 조두현, www.adzzim.com)은 “그동안 기존 광고비용에 대한 광고주의 불만이 많았던 이유 중의 한가지가 광고비용에 거품이 상당했다는 것이다. 하루에도 수십, 수백만원의 광고비용을 지출해도 광고 사이트 조차 유입이 저조한 실정이었다. 또한 광고 매체 영역이 포털에 한정되어 있다는 것이 광고비용 단가를 올리는데 한 몫 했다”고 밝혔다.
이에 반해 에드찜은 각 블로그, 카페, 웹사이트의 모든 공간에 광고를 할 수 있다. 에드찜이 보유하고 있는 매체 수는 현재까지 1,300군데로 최소비용 일만원 광고로 1,300 군데에 광고가 동시 노출 되고 있다. 에드찜은 무엇보다 브랜딩, 상품을 각인 시키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잠재고객 확보에 타 광고 보다 유리 할 것으로 업계는 내다보고 있다.
미래온커뮤니케이션의 조두현 대표는 “이번 에드찜 서비스는 나날이 광고비용이 높아지는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광고비용의 거품을 뺀 새로운 광고서비스”라며 “에드찜은 앞으로도 급변하고 있는 온라인광고 시장에서 판매자를 위한 최상의 온라인광고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미래온커뮤니케이션 개요
온라인 광고 회사로 문자메세지와 배너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광고를 진행중이며, 블로그,커뮤니티,카페 등 일인미디어도 매체로 활용하고 있다. 블로그를 통해 블로그바이럴마케팅과 스토리텔링 광고까지도 구현이 된다.(예정) 애드찜 매체는 현재 3천여매체에서 하루평균 2백만 이상의 노출이 발생하고 있다.(2009.2.5 현재) 소상공인들이 하기에 아주 부담없고 합리적인 광고모델로 부정클릭을 걸러내는 시스템을 독창적으로 개발해 하루단위로 100% 환불해 드리는 정책을 사용하고 있다.이외에도 유입경로,유입키워드,성별,연령대,매체필터링 기능까지도 추가하여 과학적인 분석도구가 될 수 있는 새롭고 유용한 광고상품을 개발중이다.
고정형광고(CPM)또한 기획중이고, 여러가지 광고상품이 계속 출시 대기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adzzim.com
연락처
031-815-2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