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과일 주스 프라푸치노 2종 아시아 동시 출시

2008-08-01 11:33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과일 주스와 최고급 티, 얼음을 넣어 갈아 만든 여름 음료인 석류 피치 프라푸치노와 망고 패션 후르츠 프라푸치노를 스타벅스 아시아 지역 출시에 맞춰 전국 250여 매장에서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올 여름 새롭게 출시된 석류 피치 프라푸치노는 석류와 복숭아의 혼합 주스에 타조 블랙 티를 가미했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출시된 망고 패션 후르츠 프라푸치노는 망고와 패션 후르츠의 혼합 주스에 타조 블랙 티를 가미했다. 두 음료 가격 모두 톨 사이즈(355ml) 기준으로 4,800원이며, 칼로리는 기타 프라푸치노 음료보다 동일 사이즈 기준 40~50% 적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석류는 천연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이 많아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피부 개선 및 혈액 정화, 소화 기능 개선 효능이 있다. 또한 망고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재배되는 열대 과일로 비타민A가 풍부하다. 두 음료 모두 칼로리가 낮으며, 여름 과일의 산뜻한 맛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이상적인 여름 건강 음료이다."고 밝혔다.
찬얼음 음료를 뜻하는 프라페와 카푸치노의 합성어인 '프라푸치노'는 미 스타벅스 매장 직원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1995년 첫 출시후 세계적으로 히트한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여름 음료 브랜드이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011-9928-77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