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도 라마다 서울에서 여유롭게 편안하게 즐기자

서울--(뉴스와이어)--강남지역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로 자리잡고 있는 라마다서울 호텔 (신상균 대표, www. Ramada seoul. co.kr)에서 <베이징 올림픽>을 맞아 8월 한달 동안 다채로운 올림픽 프로모션을 준비 했다.

라마다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까페 스타시오> 에서는 이번 <베이징 올림픽>을 맞이해, 뷔페 메뉴에 해삼탕, 류산슬, 탕수육, 딤섬, 새우 칠리소스 등 중국전통 요리를 추가키로 했고, <주방장 스페셜 북경요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주요 한국경기가 있을 시 1층 <까페 스타시오>에 <대형 스크린>을 설치해, 고객 분들이 한국전 경기를 보면서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라마다 서울 호텔은 현재 진행중인 <비어 페스티벌>의 깜짝 이벤트로, 한국전 경기 당일. 한국팀의 우승이 확정 될 경우, <생맥주 한잔을 무료제공>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하여, 호텔을 찾은 고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마다서울 호텔 식음팀장인 백영기 과장은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을 맞이해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휴가철 호텔을 찾은 고객들에게 <북경 특별요리> 및 <무료 생맥주> 시음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베이징 올림픽이 시작되는 8월 8일부터는 본격적인 무더위 시즌과 휴가시즌으로 이 기간 동안 라마다서울 호텔에서 편안히 경기도 보고, 친구나 동료와 함께 응원도 한다면 1석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ramadaseoul.co.kr

연락처

라마다 서울 호텔 공세희 02-6202-205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