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영화 ‘다찌마와 리’와 제휴해 티켓 증정

뉴스 제공
조이시티 코스닥 067000
2008-08-06 11:45
서울--(뉴스와이어)--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www.jceworld.com, 이하 'JCE')가 개발한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 (http://fs.joycity.com/)은 올 여름 기대작 ‘다찌마와 리: 악인이여 지옥행 급행열차를 타라’(이하 ‘다찌마와 리’)와 제휴,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스타일>을 즐기는 12세 이상의 유저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다찌마와 리’ 예고편을 보고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각 2매씩 증정한다. 응모는 8월 16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8월 18일에 있을 예정이다.

류승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임원희, 공효진, 류승범 등 개성파 배우가 대거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다찌마와 리’는 최정예 비밀 스파이 다찌마와 리가 사라진 일급 기밀 문서를 찾기 위해 세계 전역을 넘나들며 펼치는 첩보 이야기다.

"2년동안 함께 프리스타일을 즐기고 있는 여자친구와 함께 영화를 보고 싶다(ID/스위트스쿨걸)"는 사연에 코믹 4행시를 짓는 유저(ID/un2Shot) 등 지난 5일부터 시작한 이번 이벤트엔 하루 만에 500여건이 넘는 댓글 참여가 이어져 영화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프리스타일> 사업실의 이민석 팀장은 “여름 방학 특집으로 선사하는 이벤트인 만큼 <프리스타일>을 즐기는 유저들의 더위를 한방에 날려보낼 수 있도록 시원한 코믹 영화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여름방학이 즐거워 질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프리스타일>과 ‘다찌마와 리’의 영화 제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fs.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시티 개요
JCE는 1988년 SF MMOG인 ‘워마이블’을 선보인 이래 레드문, 조이시티, 러쉬온라인, 프리스타일 등을 개발하며 게임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joycity.com

연락처

제이씨엔터테인먼트 홍보팀 과장 김소정 031-789-6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