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아이모리, ‘포토하드’로 사진 토털 서비스 완성

서울--(뉴스와이어)--언제 어디서나 원본 사진 그대로! ‘아이모리 포토하드’로 진정한 사진 토털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사진 토털 서비스 ‘아이모리’에 웹하드 기능을 도입한 ‘포토하드’를 오픈해 사진관련 One-Stop Solution을 완벽하게 구현하게 됐다고 7일 밝혔다.

※ LG데이콤의 아이모리(www.imory.co.kr)는 스튜디오 비교를 통한 촬영부터 디지털 사진을 보관하고 정리해 인화는 물론 다양한 포토제품으로 만들 수 있는 온・오프라인 사진 토털 서비스다.

새롭게 구현된 ‘포토하드’는 국내 최초로 ‘웹하드’ 기능을 디지털 사진 서비스에 도입한 것으로, 기존에 웹앨범 형태로 사진크기나 해상도를 줄여 보관・공유하던 것과 달리 원본 그대로 PC처럼 정리하거나 활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최대 1GB까지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1000장 이상의 사진을 보관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에서든지 ‘포토하드’에 보관된 사진으로 인화나 제품 제작이 가능하다. 포토하드에 올려놓은 사진들을 서로 공유하고 싶으면 ‘폴더공유’를 설정해 슬라이드 또는 북스타일로도 볼 수 있다.

‘포토하드’ 도입으로 LG데이콤 ‘아이모리’는 촬영부터 저장, 공유 및 제품 제작까지 사진에 관한 모든 것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One-Stop Solution을 완벽하게 구현하게 됐다.

이와 함께 여름 휴가철 사진정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휴가정리 신상품, 휴가정리 특가상품 등 ‘휴가정리 테마 카테고리’를 새롭게 구성하고, 제품할인 및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휴가정리 신상품은 30%, 특가상품은 40%까지 할인해주고, 포토하드 이용후기를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포토하드 1GB 추가 제공 및 추첨을 통해 올림푸스 DSLR, 산요 캠코더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는 9월 12일까지 해당 홈페이지(www.imory.co.kr)에서 가능하다.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LG데이콤 e-Biz사업부 강현구 상무는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진을 정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원본사진 그대로 안전하게 보관가능한 웹하드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아이모리’에 도입하게 됐다”며, “진정한 의미의 사진 토털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극대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LG데이콤 홍보팀 김현진 070-7589-661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