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116호점, 큰길타워점 오픈

2005-03-09 10:21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장성규)가 116호점인 큰길타워점을 오는 3월 10일(목) 오픈한다.

르네상스호텔 옆 큰길타워빌딩 1층에 오픈하는 스타벅스 큰길타워점은 총 42평에 70석 규모다.

오픈을 맞아, 스타벅스는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머그컵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이로써 스타벅스는 지난 99년 이대 앞 첫 매장을 오픈한 지 5년 8개월만에 116개의 전국 매장 네트웍크를 갖추게 되었다.

또한 길이3.7Km의 테헤란로에만 총 11개 매장을 오픈하여 커피빈, 자바커피 등 테헤란로 일대에 영업하고 있는 커피전문점 경쟁에서 우위를 확보하게 되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테헤란로는 마이크로소프트, 오라클 등 외국기업이 주로 입주해 있고, 근무시간이 비교적 긴 IT업체들이 밀집해 있어 구매력이 충분하다”면서 “현재보다 이용하기 쉬운 위치에 매장을 오픈해 달라는 고객으로부터의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어, 고객의 요구가 있는 한 계속적으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테헤란로 일대는 스타벅스, 커피빈, 자바커피 등 국내 40여개의 커피전문점이 영업 중이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홍보담당 이민규 02-3015-1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