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송도 호텔 , 올림픽 기간 동안, 대표팀 주요경기 생중계 방송

서울--(뉴스와이어)--인천 최고의 특급호텔 라마다송도 호텔(대표 신상균, www.ramadasongdo.co.kr)이 올림픽 기간인 8월 8일부터 24일까지 <베이징 올림픽 특선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마다송도 호텔 12층 스카이라운지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벨뷰> (Belle Vue, 12F)에서는 대형 스크린을 통해 대표팀의 주요경기를 생중계 방송한다. 또한, 프로모션기간 동안 대표팀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한 경우, 모든 고객에게 생맥주 한잔(300cc)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여기에 류산슬, 양장피, 딤섬 등 대표 중국음식이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 <벨뷰>레스토랑에서는 8월 31일까 8월 한달 동안 만, 주중 점심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니 꼭 한 번 찾아보길 바란다.

라마다송도 호텔 김영래 총주방장은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을 맞이해,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휴가철 호텔을 찾은 고객들에게 <북경 특별요리> 및 <무료 생맥주> 시음기회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밖에 1층 커피숍 <더 그레이>(The GRAY)에서도 한국팀 경기를 시청할 수 있으며 <벨뷰>레스토랑과 동일하게, 금메달 획득 시 생맥주 한 잔(300cc)을 무료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ramadaseoul.co.kr

연락처

라마다송도 호텔 장우주 032) 830-22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