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운영자와 함께하는 이벤트 화제

뉴스 제공
조이시티 코스닥 067000
2008-08-08 13:54
서울--(뉴스와이어)--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www.jceworld.com, 이하 'JCE')가 개발한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 (http://fs.joycity.com/)은 운영자와 직접 대결을 펼치는 “영자와 함께해요!” 이벤트를 개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월 한달 간 펼쳐지는 “영자와 함께해요!” 이벤트는 <프리스타일> 운영자들을 게임 상에서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모으는 한편, 이벤트 페이지에 FS 니케, 썬 등 대표 운영자들의 코믹한 모습들이 공개 돼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벤트가 시작된 지 일주일 만에 3만 3천건 이상이 응모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경품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해 1판만 즐겨도 아이템 및 경품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최소 5장 이상 모아야 응모 가능하다. 1판만 해도 지급되는 응모권을 모아 마음에 드는 운영자의 상품을 선택하면 아이템을 100% 받을 수 있으며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응모 돼 노트북, 스쿠터, 자전거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에는 신규 유저를 위한 더욱 특별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15 레벨 이하의 유저와 8월 이후 최초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에게는 응모권 30장을 증정해 보다 쉽게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도록 한 것. 신규 유저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서겠다는 시도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 주 금요일 저녁 5시부터 6시까지 1시간 동안 운영자가 유저들과 직접 게임 내 대결을 진행한다. 오늘 저녁 처음으로 실시되는 ‘영자와 한판’은 게임 내 어울림 서버에서 진행되며 승패와 상관없이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2,000 포인트를 증정 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내 아이템이나 스킬을 구매 하면, 그 금액만큼 포인트를 증정하는 덤앤덤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리스타일> 사업실의 이민석 팀장은 “운영자와 함께하는 이 이벤트를 통해 유저와 운영자간의 긴밀한 소통이 이루어 지기를 바란다”며 “<프리스타일>은 앞으로 기존 유저뿐 만 아니라 처음 <프리스타일>을 접하는 초보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게임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자와 함께해요!>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fs.joycity.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조이시티 개요
JCE는 1988년 SF MMOG인 ‘워마이블’을 선보인 이래 레드문, 조이시티, 러쉬온라인, 프리스타일 등을 개발하며 게임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joycity.com

연락처

제이씨엔터테인먼트 홍보팀 과장 김소정 031-789-6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