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잔여구좌 특별분양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콘도미니엄 시장 곤지암리조트 잔여구좌 특별분양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숙박만을 제공하던 콘도 형태에서 벗어나 세컨드 홈(second home) 형태의 프리미엄 콘도미니엄이 그것.

올 12월 오픈 예정인 곤지암리조트는 그 태풍의 눈으로 과거 1/10구좌 회원권이 아닌 1/5구좌 회원권, 1/2구좌 회원권 등 소수의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무료혜택과 회원서비스 등으로 프리미엄 회원권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중부고속도로 곤지암 IC에서 4km 떨어진 경기도 광주시에 자리잡은 곤지암리조트는 서울 강남에서 불과 4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으로 꼽힌다. 중부고속도로와 3번 국도가 만나는 기존의 교통편도 뛰어나지만 오는 2010년 개통되는 성남-장호원 고속도로 및 성남 판교-곤지암-여주를 잇는 복선전철이 2011년까지 완공되면 서울 전역 어디서도 1시간 안에 도착할 수 있는 자연 속 세컨드 홈(second home)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고품격 refresh를 제공하는 생활 속의 리조트’를 컨셉으로 개발된 곤지암리조트는 다양하고 독특한 시설을 갖춘 사계절 종합리조트이다. 북미 스타일의 이국적이고 차별화된 분위기의 콘도시설과 스키슬로프, 캘리포니아 와이너리를 연상하게 하는 동굴 와인셀러, 젖줄처럼 단지를 관통하는 생태하천을 따라 꾸며진 폭포 카페와 수목원 등의 자연 친화시설 등은 국내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다.

곤지암리조트는 슬로프 면적으로는 강원권 여느 스키장 못지않은 규모로 11면의 슬로프와 최신 리프트 5기를 갖추고 있으며, RFID카드를 통한 유비쿼터스 서비스 등 첨단기술을 이용한 서비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스키, 골프, 스파 등 지정시설을 10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 혜택 등을 선보인다.

특히 주말을 리조트에서 보내고 월요일 아침 바로 서울로 출근 할 수 있을 정도의 뛰어난 접근성과 한 객실 당 회원 수를 기존 리조트의 절반인 5명 이하로 낮춰 연간 이용보장 일수를 60일 이상으로 늘린 것도 주목할 만하다.

2008년 12월 오픈예정인 곤지암리조트는 소량의 잔여구좌를 특별분양한다. 분양가는 개인 1/5구좌의 경우 프라임룸(78.58㎡) 6,900만원과 디럭스 스위트(119.42㎡) 10,500만원이며 일시납의 경우 6% 할인 받을 수 있다. 입회문의: 02-513-3588

이룸플래이스 개요
이룸플래이스는 리조트 컨설팅, 분양, 마케팅 등 리조트레져사업 전문회사로서 현재는 LG그룹의 곤지암리조트의 공식분양대행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konjiamresort.co.kr/

연락처

(주)이룸플래이스 최창열 차장 02-513-358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