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우리들의 동심 되찾기! ‘피터팬 : 리턴 투 네버랜드’ 8월 13일 DVD 출시

뉴스 제공
케이디미디어
2008-08-12 10:14
파주--(뉴스와이어)--남들에게 지지 않아야 하는 경쟁 속에 살고 있는 현대인의 어깨는 무겁다. 꿈을 쫓기 보다는 남들처럼, 또는 남들에게 뒤쳐지지 않기 위해서 애쓰다 보면 어느새 꿈은 사라지고 다람쥐 쳇바퀴 도는 각박한 인생을 살고 있다. 이럴 때 동심을 자극하는 잘 만들어진 영화는 도움이 된다. 이들 영화들의 통해 다시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우리의 잃어버린 꿈을 떠올려 보는 것은 어떨까? 여기, 꿈과 모험을 담은 영화 두 편을 소개한다. <피터팬 : 리턴 투 네버랜드>와 <나니아 연대기>이다.

‘네버랜드’는 지금도 유효하다! - <피터팬 : 리턴 투 네버랜드>

동심을 대표하며 꾸준한 사랑 받아 온 <피터팬>의 두 번째 이야기 <피터팬: 리턴 투 네버랜드>가 8월 13일 DVD로 출시된다. <피터팬: 리턴 투 네버랜드>는 항상 아이들의 꿈과 희망이 되어온 월트 디즈니가 애니메니션 <피터팬>의 탄생 50주년을 기념하여 야심차게 제작한 속편이다.

<피터팬: 리턴 투 네버랜드>는 우리가 익히 잘 알고 있는 웬디와 피터팬의 이야기가 아니다. 2차 세계대전 중 전쟁 속에서 꿈과 희망을 잃은 아이, 바로 웬디의 딸 제인이 주인공이다. 전쟁이라는 각박한 현실 때문에 냉소적으로 변한 제인은 우연히 엄마 웬디에게 들었던 ‘네버랜드’로 가게 되고 피터팬과 팅커벨과 신나는 모험을 시작한다.

<피터팬: 리턴 투 네버랜드>는 원작이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많은 사랑을 받는 것처럼 어른들이 봐도 전혀 유치하지 않은 애니메이션이다. 오히려 자신들이 잃어버렸던 동심을 회복하는 기분을 느끼게 할 만큼 완성도가 높아서 어린아이들 뿐만 아니라 현실에 지친 당신의 마음까지 어루만져줄 것이다.

옷장 안으로 들어가면 놀라운 판타지가 시작된다! - <나니아 연대기>

어렸을 적, 옷장에 숨어 본 기억 누구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옷장 안에서 상상의 나래를 편다. 만약 동화의 세계와 통하는 문이 옷장 안에 있다면 정말 즐겁지 않을까 하고 말이다. <나니아 연대기 - 사자, 마녀 그리고 옷장>은 세대를 뛰어넘어 사랑 받는 20세기 최고의 판타지 문학 바이블로, 전 세계 판매 부수 1억을 기록한 C. S 루이스의 걸작 <나니아 연대기>를 원작으로 만든 영화로 지난 2005년 겨울 극장 개봉하여 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나니아 연대기 – 사자, 마녀 그리고 옷장>은 <피터팬 : 리턴 투 네버랜드>와 같이 2차 세계 대전이라는 어두운 배경 속에서 이야기가 탄생되었다. 주인공인 피터, 에드먼드, 수잔, 루시 네 남매는 전쟁을 피해 먼 친척 집에 맡겨진다. 아이들은 총성이 그치지 않는 현실에 지쳐 점점 냉소적이고 불안정한 태도로 서로에게 짜증을 부린다. 그러던 어느 날 아이들이 저택 안에서 술래잡기를 시작하고 막내 루시는 비밀의 방에 있는 마법의 옷장을 통해 환상의 나라 나니아로 들어가게 된다.

<나니아 연대기 - 사자, 마녀 그리고 옷장>은 원작의 느낌을 잘 살린 영화로 아직 놓친 분들이 있다면 적극 권하고 싶은 영화. 역시 세계 최고의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월트 디즈니사의 작품이다.

<피터팬 : 리턴 투 네버랜드> DVD 상세소개

[기본 정보]

제목 피터팬 : 리턴 투 네버랜드 원제 PETER PAN in RETURN TO NEVERLAND 장르 애니메이션 등급 전체 관람가 제작국가 미국 개봉 미개봉 제작 월트 디즈니 감독 로빈 버드, 도노반 쿡 주연 해리엇 오웬, 블레인 위버 外 시간 73분 화면방식 1.78:1 ANAMORPHIC WIDE SCREEN 오디오트랙 DOLBY DIGITAL 5.1 언어 영어, 한국어, 중국어, 태국어 자막 영어, 한국어, 중국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말레이어 디스크수량 1disc 출시일 2008. 8. 13 소비자가 19,000 원

케이디미디어 개요
케이디미디어는 1999년 설립, 국내 유일의 추첨식 복권 인쇄 및 상품권, 입장권 등의 특수 인쇄를 캐시카우로 하며 DVD, BD유통 등을 통해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코스닥 등록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dmedia.net

연락처

홍보담당 듸림텍 권부영 실장 02-2273-4653 011-9763-1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