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 혜종건업 대축제’ 개최

뉴스 제공
혜종건업
2008-08-12 10:40
서울--(뉴스와이어)--원목마루 전문업체 혜종건업(대표 이호곤 www.bembe.co.kr)은 고객 사은행사인 ‘아이러브 혜종건업 대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혜종건업 사용수기 공모’와 ‘혜종건업 사진 콘테스트’ 부문으로 진행되는데, 혜종건업의 벰베(BEMBE) 원목마루 제품을 사용중인 소비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우편이나 홈페이지(www.bembe.co.kr)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사용수기 및 생활 속 제품사용 사진을 접수한 작품 중 입상자에게는 제주도 여행권,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8월 12일부터 9월 11일까지 1개월간으로, 접수된 작품은 혜종건업의 총판 및 대리점 등과 협의하여 입상자를 선정하게 된다. 입상자는 9월 16일 혜종건업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혜종건업 이호곤 대표는 “이번 고객 사은행사는 소비자들이 혜종건업 제품을 어떠한 곳에 어떠한 용도로 사용하고 있는지를 파악해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기 위함과, 혜종건업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에서 마련됐다” 라고 말했다.

혜종건업은 228년의 전통으로 유럽 원목마루업계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벰베(BEMBE)’와 독점계약을 맺고 한국에 명품 원목마루를 공급하고 있다. ‘벰베(BEMBE)’는 혁신적 영업구조와 품질향상을 바탕으로 독일 내 60여개의 영업점과 전세계의 대리점을 통해 350여 종류의 원목마루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혜종건업은 최근 동화자연마루와 원목마루 공급계약을 체결하여, 질 좋고 신뢰성 있는 다양한 원목마루를 공급하고 있다

문의: 혜종건업㈜ (02-548-2419)

혜종건업 개요
혜종건업㈜은 228년의 전통으로 유럽 원목마루업계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벰베(BEMBE)’와 독점계약을 맺고, 한국에 명품 원목마루를 공급하고 있다. ‘벰베(BEMBE)’는 혁신적 영업구조와 품질향상을 바탕으로 독일 내 60여개의 영업점과 전세계의 대리점을 통해 350여 종류의 원목마루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현재 600여명의 종업원과 2007년 기준 200만sqm(61만평)을 전세계에 판매하는 견실한 기업으로서 유럽의 원목마루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emb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