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Dream Family English Camp 선문대학교에서 열려

아산--(뉴스와이어)--선문대학교(총장 김봉태)는 8월11일 개소식을 시작으로 14일까지 3박4일간의 Dream Family English Camp를 열었다.

참가인원은 충남 소속 초등학교 5, 6학년 30명, 중학교 1, 2학년 30명 및 학부모 60명으로 총 120명이며, 충남 지역 각 시도 교육청으로 신청한 지원자 중 선발을 통해 결정 되었으며 참가비용은 일체 없다.

Dream Family English Camp는 충남지역의 대학과 초중고교가 연합하여 영어 교육의 활성화를 위해 충남교육청을 중심으로 선문대학교에서 주관하여 만들어 졌다.

Camp에 참가한 참가자들은 영어 소설 읽기,서양요리 실습, 연극 연습, 등 원어민을 중심으로 실제 참여를 통한 영어 학습을 진행한다.

Dream Family English Camp를 이끌고 있는 선문대학교 외국어교육원장 김린교수는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참여하는 영어캠프는 본 캠프가 거의 유일할 것이라면서 많은 학부모들과학생들에게 홍보가 덜되어 있는것이 안타깝다며 이런 좋은 기회를 널리 알려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캠프 이후에도 지속적인 연계교육이 진행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unmoon.ac.kr

연락처

선문대학교 홍보팀 오효근 041-530-204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