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리스 ‘벨리스 볼륨매직 디럭스’ 출시기념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세계 1위 토탈 뷰티 헤어 브랜드 바비리스는 더욱 강력해진 볼륨으로 탄생한 ‘벨리스 볼륨매직 디럭스’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바비리스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13일 GS 홈쇼핑의 첫 런칭 방송을 시작으로 CJ/현대/롯데 등 4대 홈쇼핑 또는 온라인 몰을 통해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디자이너 홍미화가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고급 스웨이드 가방 (89,000원 상당) 을증정한다. 이 가방은 기존 추가 구성품의 수준을 뛰어넘은, 디자이너 홍미화의 개성과 실용성을 살린 것으로 고객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와 함께 ‘볼륨매직 디럭스’ 체험 및 바비리스와 관련된 다양한 홍보 활동을 경험하는 ‘볼륨매직 디럭스 볼륨원정대 1기’ 100명을 모집한다. 이번 1기 원정대에 선발된 사람들은 9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신제품 ‘벨리스 볼륨매직 디럭스’ 체험 및 매주 벨리스 볼륨매직 디럭스 홍보 활동을 위한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선정된 100분 전원에게는 69,000원 상당의 볼륨매직 디럭스를 증정하며 연속적으로 진행되는 미션 결과에 따라 우수한성적을 거둔 미션 수행자 10명에게는 매월 홍보활동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바비리스 원정대에 지원하려면 오는 8월30일(토)까지 엘르 홈페이지(www.elle.co.kr)와고객에게 발송되는 E-DM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볼륨 원정대가 되기 위해 주어지는 첫번째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바비리스 볼륨매직 디럭스를 사랑하고 아끼는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아인스 인터내셔널의 안정아 마케팅 실장은 “홈쇼핑 대박 상품인 ‘벨리스 볼륨 매직’ 제품을 사랑하고 아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디자이너 홍미화가 직접 제작한 가방 증정 및 ‘볼륨 원정대’ 운영을 기획하게 됐다” 며 “특히 ‘볼륨 원정대’는1기 원정대를 시작으로, 추후 볼륨 원정대 2기, 3기 등 지속적으로 운영해 활성화시킬 계획이다.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바비리스 볼륨원정대 합격자 발표는 9월2일(화), 바비리스 홈페이지(www.babyliss.co.kr)및 엘르 홈페이지(www.elle.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인스인터내셔날 개요
아인스인터내셔날(주)은 1995년 설립, 유럽 이미용기기 1위 브랜드인 바비리스 파리를 독점 수입 유통 중에 있으며, 1999년부터 앙드레김 이너웨어를 기획,생산,판매하고 있다. 바비리스 파리와 앙드레김 이너웨어는 각각 홈쇼핑 유통 1위 브랜드로, 할인점 등 오프라인으로도 유통 확대 중에 있으며, 자회사로 아쉐뜨 미디어와 합작한 아쉐뜨 아인스 미디어에서 엘르, 엘르걸, 프리미어 등의 유명 잡지 등을 출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babyliss.com

연락처

TruePR&Creative 김현정 02-515-268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