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기념관, 한국홍보전문가 서경덕씨 명예홍보대사로 위촉

천안--(뉴스와이어)--독립기념관(관장 김주현)은 제63주년 광복절인 8월 15일 한국홍보전문가 서경덕씨(만 34세)를 독립기념관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우리의 역사와 영토수호에 대한 해외홍보를 강화한다.

독립기념관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되는 서경덕씨는 대한민국의 역사와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데 헌신하여 왔고, 최근에는 독도수호를 위해 모 선행가수와 뉴욕타임즈에 광고하여 국민들에게 많은 감동을 주었다.

특히 한국홍보전문가로 활동하는 서경덕씨는 2007년 10월 재미설치 미술가인 강익중씨로부터 김구선생의 어록이 새겨진 “나의소원” 한글작품과 독도바다에 설치되었던 대형태극기를 2008년 8월 독립기념관에 각각 기증․전시되도록 하여 나라사랑 정신 함양의 교육의 장인 독립기념관에 많은 지원과 성원을 하고 있다.

이에 독립기념관은 서경덕씨가 펼치는 애국적인 활동을 높이 평가하고, 독립기념관의 민족정기 선양사업에 대한 국내외 관심 확산으로 국민의 나라사랑 정신 함양은 물론 세계에 대한민국의 역사와 문화를 널리 홍보하는데 기여하고자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었다.

독립기념관 개요
독립기념관은 외침을 극복하고 민족의 자주와 독립을 지켜온 우리 민족의 국난극복사와 국가발전사에 관한 자료를 수집, 보존, 전시, 조사, 연구함으로써 민족문화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국민의 투철한 민족정신을 북돋우며 올바른 국가관을 정립하는데 이바지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 국민이 즐겨찾는 나라사랑 정신함양의 중심기관이라는 경영비전을 설정하고 국민에게 친근하고 사랑받는 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이용환경을 개선하고 있다. 국민이 즐겨찾는 기관, 고객 눈높이에 맞는 핵심사업 활성화를 통해 이용자 중심의 나라사랑 정신함양의 중심기관을 지향하며, 운영체제를 확립하기 위한 미래지향적 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한다. (설립근거 : 독립기념관법 제1조)

웹사이트: http://www.i815.or.kr

연락처

독립기념관 기획조정실 홍보팀 양원길 041)560-02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