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섬머스페셜 웨딩드레스 패션쇼’ 개최

뉴스 제공
LG데이콤
2008-08-17 11:00
서울--(뉴스와이어)--웨딩 관련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국내 최초로 웨딩 오픈마켓 ‘마이e웨딩’을 선보인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이 한강시민공원 잠원지구 내 프라디아에서 개최된 ‘섬머스페셜 웨딩드레스 패션쇼’에서 올 가을 유행할 웨딩드레스들을 선보였다.

마이e웨딩(www.myewedding.co.kr)은 웨딩 서비스 업체들과 고객들을 온라인 상에서 직접 연결해 주는 오픈마켓 서비스로 기존 웨딩 컨설팅 업체가 부과해 온 30∼40%의 높은 마진을 제거한 것이 특징이다.

1200여명의 예비 신혼부부와 국내 유수의 30여개 웨딩드레스업체가 참가한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웨딩드레스 총 250여벌이 소개됐다.

이날 선보인 웨딩드레스들은 ▶입체패턴을 사용한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맞춤식 스타일 ▶가볍고 하늘거리는 소재 ▶가을분위기에 맞는 아이보리류의 컬러 ▶ 물 흐르는 듯이 바디라인을 따라가는 자연스러운 실루엣 ▶단아하고 품위있는 간결함이 주를 이뤄 올 가을 웨딩드레스의 트랜드를 엿볼 수 있었다.

이날 패션쇼에는 ▲화장품 브랜드 이자녹스 ▲월간 마이웨딩 ▲레드캡투어 ▲다이아몬드 쇼핑몰 히오스 ▲애브뉴준오 ▲새리 뷰티살롱 등이 참여해 신혼여행 관련 정보, 예물, 메이크업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도 제공했다.

또한, 예비 신혼부부가 직접 참여한 메이크업 시연회와 인기가수 유리상자, 팝페라 그룹 LA SPERANZA의 축하공연도 열렸다.

LG데이콤 e-Biz사업부 강현구 상무는 “이번 패션쇼로 마이e웨딩이 웨딩토털 서비스의 대명사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며, “웨딩 관련 서비스에 거품이 많다는 의견들이 많은 만큼 합리적인 비용과 편리한 정보 조회 서비스를 제공 고객만족도를 높여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패션쇼에 참여한 양시연 씨(경기도 성남시)는 “패션쇼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접해보고 직접 상담까지 받을 수 있어 무척 유익한 시간이었다. 올 가을 결혼 예정인데 결혼 준비가 수월해질 것 같다” 고 만족해했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LG데이콤 홍보팀 김현진 070-7589-66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