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다코리아, 가베마스터 모집 사업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오르다코리아
2005-03-09 16:04
서울--(뉴스와이어)--창의성 교육의 대명사로 인정받고 있는 오르다코리아(대표 정동범)는 오는 12일(토) 오후 4시 ‘가베 마스터’ 모집에 대한 사업설명회를 역삼동 오르다코리아 본사에서 개최한다.

오르다코리아는 기존 자석의 성질을 극복한 특허기술로 복잡한 테이핑 작업 없이도 자유로운 입체 구성물 표현이 가능한 오르다 자석가베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이와 함께 7단계의 연령별 자석가베 프로그램을 자체 개발, ‘판매’가 아닌 ‘교육’중심의 표준화된 수업을 진행하도록 프로그램의 체계성을 강화했다.

‘가베 마스터’는 소자본 무점포 개념의 새로운 교육사업 시스템으로 다른 가베교육업체와의 차별성을 구현할 수 있는 고수익 사업이다.

오르다코리아는 기존 조직망을 이용하여 ‘가베 마스터’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홈쇼핑방송 및 광고, 홍보를 통해 홍보지원을 하고 가베교사들이 체계적인 교육을 할 수 있도록 연수 및 지침서 제공 등 교육지원을 한다. 또한 실무 관련 행정지원과 오르다코리아의 영업노하우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가베 마스터’는 교사 및 회원 모집이 용이하고 월 300만원~600만원의 수입을 낼 수 있다.

오르다코리아는 오는 5월부터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 일시 : 2005년 3월 12일(토) 14:00 ~16:00
+ 장소 : ㈜오르다코리아 본사(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MK빌딩 2층)
+ 문의 : 지사사업팀 박신규 대리(02-3420-8770)

오르다코리아 개요
오르다코리아는 1992년 유아 교육시장에 첫발을 내딘 이후 선진국형 역량기반교육의 선구자로 성장해 왔으며, 21세기 새 시대가 요구하는 핵심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사업에 주력하고 있는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이스라엘, 독일, 프랑스와 같은 교육선진국의 우수 교구 재 및 도서등 선진 교육노하우를 받아들여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한국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미국, 중국, 일본 등에 역수출함으로써 명실상부 세계적인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orda.co.kr

연락처

오르다코리아 지사사업팀 김영권 팀장(02-3420-8750)